'기타★'에 해당되는 글 206건

  1. 스파이더맨 피규어 멋지네요ㅎ 2018.08.09
  2. SK엔카 레이 매물 보고 왔어요~ 2018.08.02
  3. 마카오 맥주 일본 기업이 만들었네요... 2018.07.31
  4. 서귀포 정든동물병원 여기 별로네요ㅠ 2018.07.30
  5. 카누 아메리카노 미니, 아이스블렌디드 필요 없어요. 2018.07.23
  6. 스페셜티카페라떼 리얼에스프레소 라떼~ 마셔봤어요ㅎ 2018.07.15
  7. 비행기 화물 싣는 방법 2018.07.05
  8. 제옥스 스니커즈 비싼값 할까? 2018.06.21
  9. 신제주 학문외과? 항문외과가 아니고?? 2018.06.11
  10. 벤츠 C200 카브리올레 직접 보니... 2018.06.05
  11. 커핑로드 카페봉봉 에스프레소 & 연유라떼 진하네요ㅎ 2018.06.02
  12. 제주렛츠런파크 마권 구매방법 설명해드립니다. 2018.05.28
  13. 앤업카페 원산지, 왜 홈페이지에서 확인해야 할까 2018.05.13
  14. 스포츠토토 하는법 뒤통수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2018.05.08
  15. 애니메이션 원피스 등장인물 현상금 2018.05.07
  16. 제주동문시장 주차장 만차, 결국 다른데로 갔네요. 2018.05.05
  17. 베트맨토토 뒷통수 걱정안하나요? 2018.04.19
  18. 개나리도 이제 보이네요ㅎㅎ 2018.04.03
  19. 벚꽃 구경 제대로 했습니다ㅎ 2018.03.29
  20. 곰돌이인형 홈플러스에서 싸게 샀어요ㅎㅎ 2018.03.28
  21. 실시간라이브스코어 먹튀걱정부터 하세요. 2018.03.24
  22. 야구중계 잡스티비 생생한 이용 후기 2018.03.19
  23. 프로야구중계 생생하게 라이브로 볼 수 있는 곳! 2018.03.06
  24. 제주도 시외버스노선도 시스템이 꽤 잘되어 있네요. 2018.03.02
  25. 스포츠중계 잡스티비 선택한 이유 4가지 2018.02.22
  26. 프랑스축구 리그앙중계 드디어 찾았네요! 2018.02.18
  27. 토니모리 모이스쳐 로션 - 유니 드 옴므 구입 완료! 2018.02.10
  28. 정현 덕택에 다시 미녀 테니스여자 선수 영상 봅니다! 2018.01.26
  29. 제주도 까마귀떼 엄청 무섭네요!ㅎ 2018.01.25
  30. 바다직박구리 발견! 제주도라 참새처럼 많아요ㅎ 2018.01.14

스파이더맨 피규어 멋지네요ㅎ스파이더맨 피규어 멋지네요ㅎ

Posted at 2018.08.09 18:32 | Posted in 기타★

예전에 제주도 갔을 때 스파이더맨 피규어 봤어요ㅎ

이렇게 많은 종류가 있는지 처음 알았습니다.

내가 알고 있는 스파이더맨이 아닌것도 있더라구요ㅎ

어떤건지 한번 보여드릴게요~





요즘 마블 영화에서 스파이더맨이 코믹 캐릭터가 되버려서ㅋㅋ

그런데 이러헥 보니 멋지더라구요.

만화책에 나온걸 컨셉으로 잡았는지ㅎㅎ

다양한 모습들이 있더라구요.

이건 스파이더맨이 캡틴아메리카 방패와 함께~





건물 외벽을 타는 스파이더맨~

이게 가장 전형적인 모습이겠죠?ㅎㅎ

저도 처음에는 저런 능력이 있었음 좋겠다는 생각을 하곤 했는데..

그 때는 어렸죠ㅎ





손목에서 나오는 거미줄~ 솩솩솨~~ㅋㅋ

근데 이 스파이더맨은 전갈처럼 꼬리가 달렸어요ㅎ

기계로 만든 전갈 같은데 뭔지 모르겠습니다.

스파이더맨 매니아라면 아시겠죠?ㅎ





이건 쌍둥이 스파이더맨 컨셉인가요?ㅎ

의상이 파란색으로만 이뤄진건 처음 보네요ㅎ

이 날 스파이드맨 피규어 구경 엄청 많이 한거 같아요ㅎ

신기한 것도 많아서 좋았답니다ㅎㅎ

마블 영화 기다려지네요. 스파이더맨 단독!

SK엔카 레이 매물 보고 왔어요~SK엔카 레이 매물 보고 왔어요~

Posted at 2018.08.02 17:17 | Posted in 기타★

얼마전 SK엔카 레이 매물 보고 왔어요~

소형차가 한대 필요할거 같아서요.

그런데 새차 사긴 그렇고 해서 갔는데요.

자세한 후기 들려드릴게요~





제가 본 매물은 바로 이 검정색 레이~~

소형차지만 검정색으로 보니 뭔가 중후하니 멋지더라구요ㅎ

제가 간 SK엔카 지점에서 검정색 레이 매물은 이거 하나!





SK엔카가 나쁜점이 하나 있더라구요.

시승이 안됩니다.

그냥 시동만 걸어주구요.

엔진소리만 듣게 해주더라구요.

이게 좀 나쁘더라구요.

시승을 해야 승차감이 어떤지 잡음이 나는지 알아볼텐데요.





이렇게 주구장창 엔진 소리만 들었습니다ㅋㅋ

그런데 이거 구경 오는 사람마다 엔진소리만 들으면...

공회전 아닌가요?ㅋㅋㅋㅋ

근데 더 중요한건 엔진소리만 듣고 뭘 알 수 있나요?ㅋㅋㅋ

저는 아무리 들어도 그냥 차 엔진 소리라..ㅋㅋㅋㅋ

별 차이를 못 느끼겠더라구요.





SK엔카 레이 중고가격은 무려 1170만원.

경차가 이 정도 가격이라니 참 차값 비쌉니다.

무사고에 주행거리도 1만킬로가 안되어서요.

이렇게 비싼가 싶습니다.

제가 알기론 레이 신형이 나와서요.

지금은 가격이 더 다운되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이 차가 또 디자인이 예뻤던게 휠~

휠이랑 타이어랑 바꿨더라구요.

아직 살지말지 결정은 안했는데요.

이거 참 예쁘더라구요.

좀 더 고민해고 결정하려구요~~


이상 SK엔카 레이 매물 본 후기였습니다.

마카오 맥주 일본 기업이 만들었네요...마카오 맥주 일본 기업이 만들었네요...

Posted at 2018.07.31 21:31 | Posted in 기타★

마카오 맥주 일본 기업이 만들었네요...

마카오에서 만들지 않았으면 중국에서 만들었나?

이런 생각은 했었는데 일본 기업이 만들었다니...

일본 기업이 만든 맥주면 마시지 않았을텐데...





이게 바로 그 마카오 맥주입니다.

Macau Beer~ 특이한 맛으로 매니아층에는 꽤 유명해요.

맛이 좀 진하거든요.

기네스 정도는 아니더라도 그냥 생맥주보다 진합니다.

저도 그래서 좋아했는데요.






이 중국말은 알아들을 수 없어서 그냥 패스...





그 옆에설명을 보니까요.

제조사를 눈여겨 보니...

Kirin Brewery...

기린 맥주 만드는 곳에서 만든듯 합니다.

기린맥주는 다들 알다시피 일본 맥주 제조 회사...





갑자기 손이 떨렸네요.

저는 일본 기업이 만든 맥주는 절대 마시지 않거든요.

기린이건 아사이건 절대 마시지 않습니다.

맥주도 많은데 굳이 일본거를 마실 이유가 없구요.

일본 물을 믿지 못하거든요.

일본에 방사능 이슈도 무시 못하구요.

여하튼 이거 보고 마시지 말까 고민 중에 있습니다.

마카오 맥주라고 해서 아무 의심없이 샀지만...

기린이 만들었다니... 참 알다가도 모르는게 세상인듯 합니다.

서귀포 정든동물병원 여기 별로네요ㅠ서귀포 정든동물병원 여기 별로네요ㅠ

Posted at 2018.07.30 13:29 | Posted in 기타★

얼마전 친구 강아지가 아파 동물병원 찾아보다가...

서귀포 정든동물병원 검색해서 같이 갔는데요.

제가 가는데랑 비교가 되서 그런지 별로라는 느낌입니다.


우선 병원이 좁습니다.

들어가면 대기하는 곳이 있잖아요.

3명 앉을 작은 쇼파가 있는데 강아지들이 있을 공간이 없어요.

이것저것 애견용품을 파는데 그 공간을 없앴으면 좋았을텐데...

강아지 환자들이 기다리기 힘들게 되어 있더라구요.






그리고 진료를 받는데 수의사선생님이 미리 검색했을 때의 그 수의사분이 아니더라구요.

검색했을 때 홍영진 수의사님이라고 봤거든요.

처음 가는데 홍영진 수의사님 없나요?

하기도 그렇고 해서...사실 대놓고 거기서 말하긴 그렇잖아요.






여하튼 그 좁은 곳에 수의사 분이 여러명 있나? 

그런 생각을 했습니다.

혹시라도 홍영진 수의사님 찾으시는 분이라면요.

아마 못 만나실 수도 있어요.

제가 진료 받은 분은 또 다른 남자분이었거든요.

수의사라기에는 조금 젊어 보이긴 했는데...

제가 검색했을 때는 홍영진 수의사분은 뿔테 안경을 쓰신 조금 중년의 남성이어거든요.



여하튼 그 좁은 방에서 진료를 보는데요.

보통 제가 갔던 동물병원은 간호사라고 하나요?

수의간호사라고 하나요?

여하튼 옆에 같이 들어와서 있거든요.

혹시라도 진료 받는데 강아지가 돌발 행동을 할까봐서요.

옆에서 귀여워도 해주고 아는 척도 해주는 등등 제스쳐도 취하구요.




여기 서귀포 정든병원은 그런거 없습니다.

우선 진료보던 방 자체가 좁아서 애초에 같이 들어와 있기도 애매한 상황...

수의간호사들도 애초에 들어올 생각도 안하구요.

바빠서 그런지 솔직히 관심도 없더라구요.

그런 면이 조금 다른 곳들과 비교되었습니다.

물론 제가 갔을 때 그런 수의간호사만 있었을 수도 있구요.



여하튼 갔다가 나오는데 뭔가 진료보다는 미용에 집중하는듯한 느낌?

제가 미용하는 곳은 안 들어가봤는데요.

제가 보기에 미용하는 곳이 진료 받는 곳보다 더 넓지 않을까 해요.

보통 진료에 집중하는 곳이면 엑스레이 찍는 곳, 내과, 외과 등 따로 있고 그러잖아요.

그런데 여기는 작은 진료실 하나, 조금 더 큰 미용실 하나 더 있는듯 했습니다.



마지막으로 강아지들이 아프면 솔직히 이유를 모르잖아요.

토를 하거나 설사를 하는데 뭔가 원인인지 알기 힘든데요.

여기 서귀포 정든동물병원의 저희 상담했던 젊은 남자 수의사님이 설명은 나름 잘 해주셨어요.

그런데 뭔가 쫓기는 듯한 느낌을 받았구요.

잘 몰라 이것저것 질문하고 싶은데 그냥 빨리 나와야 할 것 같은 느낌을 받았답니다.

사실 동물병원 가면 궁금한게 한두가지가 아닌데 말이죠.

나오는데 제 친구 표정이 별로 안 좋더라구요.


여하튼 저도 경험해보니 서귀포 정든동물병원 별로인듯 합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강정동 161-1 | 정든동물병원
도움말 Daum 지도

카누 아메리카노 미니, 아이스블렌디드 필요 없어요.카누 아메리카노 미니, 아이스블렌디드 필요 없어요.

Posted at 2018.07.23 19:37 | Posted in 기타★

저는 카누 아메리카노 미니 마시는데요.

요새 보니까 카누에서 아이스블렌디드를 출시했더라구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출시한건데요.

미니 마시면 필요 없어요. 

카누 아메리카노 미니도 찬물에 잘 녹거든요ㅎㅎ





어김없이 배송된 카누 아메리카노 미니~

정기배송을 해놔서 그냥 기간 되면 오거든요.

그래서 아이스블렌디드가 나온지도 몰랐습니다ㅋㅋ







어김없이 보온병이 들어 있습니다.

지금 이 보온병만 10개 정도 되는듯ㅋㅋㅋ

누구 오면 줘야겠어요ㅎㅎㅎ





카누 아메리카노 미니 주문하면 매번 이렇게 보온병이 옵니다.

차라리 머그잔을 주지..ㅋㅋㅋ

여하튼 요즘은 더워서 따스한 아메리카는 잘 안마셔요.

이 미니를 찬물에 섞어서 먹습니다ㅋㅋ

나름 잘 녹아서요. 아이스 아메리카노처럼 마실 수 있답니다.ㅋ





이 정도로 잘 녹으니 왠지 아이스 블랜디드 필요 없을듯 해요.

아마 가격이 더 비쌀듯 한데요.

괜히 비싼 돈 주고 사는건 그렇잖아요ㅎㅎ

카누 매번 이용하지만, 아이스 블렌디드는 마실 필요 없을듯ㅎㅎ

스페셜티카페라떼 리얼에스프레소 라떼~ 마셔봤어요ㅎ스페셜티카페라떼 리얼에스프레소 라떼~ 마셔봤어요ㅎ

Posted at 2018.07.15 13:42 | Posted in 기타★

얼마전 마신 스페셜티카페라떼 리얼에스프레소 라떼~

Specialty Cafe Latte Real Espresso Latte~

한번 있어 보일려고 영어로 써봤어요ㅎㅎ





정열적인 붉은색의 스페셜티 카페라떼~

색깔이 뭔가 강렬하죠?

제가 좋아하는 와인색이랑도 비슷하구요.

맛도 강렬하니 좋았습니다ㅎㅎ





사실 라떼 맛이 거기서 거기잖아요.

하나에 2000원도 안하는 편의점 커피에서 뭐 깊은 맛을 느끼겠어요ㅎㅎ

그냥 이 정도 가격에 이 정도 맛이면 괜찮지~

뭐 그정도입니다ㅋㅋ





뭔가 차별화했다고 막 광고하는 그런건 안했음 해요ㅎㅎ

싼 가격은 싼 가격의 퀄리티를 합니다.

물론 편의점 커피가 또 그렇게 막 싼건 아니지만...

그래도 프랜차이즈 커피에 비해 싸잖아요ㅎㅎ

이런 광고 문구는 오히려 역효과가 나지 않을까 해요.

그냥 아무 설명 없이 맛으로 승부하시길!





물론, 재료 설명은 해야 합니다ㅎㅎ

스페셜티 카페라떼 리얼 에스프레소 라떼 설명인데요.

솔직히 이거 누가 다 보나요?ㅋㅋㅋ

그래도 규정은 규정이니 적혀 있어야 하는 정보!!

시간 정말 남으면 한번 봐 보세요ㅎㅎ

저도 심심해서 한번 봐 봤는데요.

별로 재밌는건 없습니다.

그 시간에 그냥 성경을 읽는게 나아요ㅋㅋ

참고로 전 무교..ㅎㅎ

비행기 화물 싣는 방법비행기 화물 싣는 방법

Posted at 2018.07.05 19:50 | Posted in 기타★

얼마전 김포국제공항에서 목격한 비행기 화물 싣는 장면!

이런 방법으로 화물을 실더라구요.

한번 보여드리겠습니다.





공항 가면 항상 떨려요~~

왜 그런지 모르지만 여행을 떠난다는 그 설레임~

그 설레임이 있어서 그런거 같습니다.

그렇게 설레임 가득 공항에 있는데...





이 날 제 비행기는 버스를 타고 활주로 안쪽으로 가야했거든요.

버스에서 기다리면서 발견한 장면인데요.

아주 큰 화물을 싣더라구요ㅎㅎ

한번 영상으로 찍어봤습니다.





신기하죠? 

우선 저는 화물은 뒤에 넣는줄 알았는데 비행기 앞쪽에 넣더라구요ㅎ

그리고 저 올라갔다 내려갔다 하는 기계..

뭔가 간단해 보이지만, 옛날 어렸을 때 가지고 놀던 장난감이 생각이 나더라구요ㅎ

그래서 구경하는데 잼나더라구요ㅎㅎㅎ

제옥스 스니커즈 비싼값 할까?제옥스 스니커즈 비싼값 할까?

Posted at 2018.06.21 18:20 | Posted in 기타★

얼마전에 친구가 구입한 제옥스 스니커즈~

친구집에 놀러갔다 봤는데요.

그냥 조금 예쁜 수준의 운동화?

그런데 가격 듣고 놀랐습니다.

15만원 주고 샀다고 하더라구요ㅎㅎ

저는 10만원 이상의 신발을 신어본적이 없습니다ㅋㅋㅋ






친구가 어떻게 샀는지 ㅋㅋ

쇼핑몰에 따라 20만원이 넘게 주고 사야 합니다.

친구는 검색을 잘하니 최저가로 구입을 잘한듯 합니다.





친구 집에 있던 제옥스 스니커즈~

그냥 신발 박스랑 마찬가지~

일반 브랜드 신발 박스랑 별 차이는 없어요.





정말 심플한 화이트~

그렇지만 기능성으로 발이 편하다고 하는데요.

물론, 저는 안 신어봐서 모르겠습니다ㅋ

그렇지만, 가격이 비싼 이유가 있겠죠?ㅎㅎ





위에서 찍은 제옥스 스니커즈~

제옥스 신발 중 인기가 어느 정도인지는 모르겠지만..

디자인은 심플하니 멋집니다.

근데 과연 비싼값 할까 의문이 드는건 사실이에요.

저는 비싸서 평소에는 잘 신지도 못할거 같아요ㅎㅎ

신제주 학문외과? 항문외과가 아니고??신제주 학문외과? 항문외과가 아니고??

Posted at 2018.06.11 20:22 | Posted in 기타★

얼마전 신제주 지나가다가 눈에 띈 간판!

바로 신제주 학문외과?!

학문외과라니...학원 이름을 넌센스로 지은건가? 

이런 생각이 들었습니다ㅎㅎ





저기 멀리 눈에 띄는 빨간 글씨.

학문외과?? 항문외과가 아닌가요?ㅋㅋ

병원인거 같은데 학문을 다루는 병원이 있나요?

항문이 아니구요?





혹시 잘못봤나 해서 확대해서 보니...역시나.

학문외과입니다.

이건 포샵이나 그런가 한게 아니라요.

정말 이런 곳이 있나 봅니다.

어딘지 궁금하네요ㅎㅎ





지도 찾아보니 정말 있네요.

이름이 신제주 학문외과.

역시나 항문외과를 담당합니다.

아무래도 노린듯 합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노형동 3788 온유빌딩 5층 | 신제주학문외과
도움말 Daum 지도

벤츠 C200 카브리올레 직접 보니...벤츠 C200 카브리올레 직접 보니...

Posted at 2018.06.05 11:46 | Posted in 기타★

얼마전 벤츠 C200 카브리올레 직접 봤습니다.

저희 앞차에 달리고 있더라구요.

그것도 뚜껑 열고 말이죠ㅎㅎ





벤츠 C200 카브리올레~

작년인가요? 그 때부터 페이스리프트가 되어서요.

후미등 부분에 디자인이 변경되었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이전 디자인이 더 좋네요ㅎㅎ





컬러는 남색이구요.

조금 어둡게 나왔습니다.

검은색은 아닌데 그래도 어두운 컬러는 조금 그런듯...

카브리올레는 밝은색이 잘 어울러는거 같아요.

물론 제 개인적인 취향이겠지만요ㅎㅎ




아마 저 차 연식이 2017년식인듯 한데요.

신차 가격이 6310만원입니다.

아직 2018년식은 안나온거 같은데요.

역시 뚜껑 열리는 차는 비쌉니다.

보통 일반 세단에 1000만원 정도 비싸다고 보면 되요.





C200 카브리올레 뒷면만 봐서요.

한번 검색해서 앞부분 봤는데요.

멋지네요. 앞부분 디자인은 제 스타일입니다ㅎㅎ





C클래스지만 길어보입니다.

전장이 4.7미터 정도 한다고 합니다.

연비는 10.6킬로에 제로백은 7.8초.

이런 차는 시골에서 천천히 모는게 제맛!

속도가 빠르다고 좋은게 아니에요ㅎㅎ

커핑로드 카페봉봉 에스프레소 & 연유라떼 진하네요ㅎ커핑로드 카페봉봉 에스프레소 & 연유라떼 진하네요ㅎ

Posted at 2018.06.02 17:58 | Posted in 기타★

얼마전 편의점에서 사마신 커핑로드 카페봉봉 에스프레소 & 연유라떼~

연유가 들어서 그런지 진하더라구요.

마치 베트남 쓰엉다 커피인가요?

그거 마시는듯한 느낌이었습니다.





요즘 이게 가장 인기있다고 하는 친구~

마침 편의점에서 2+1 하기에 샀습니다ㅎㅎ

연유가 들으면 어떤 맛일까 하고 샀네요.

커핑로드 커피 종류는 3종류 쯤 되는듯 했습니다.





커핑로드 카페봉봉ㅎㅎ

이름이 뭔가 이국적이면서도 귀여운 느낌이죠?

원유는 30% 들었는데 국산으로 해서 넣었다고 합니다~





커핑로드 카페봉봉 에스프레소&연유라떼는 스페인식 커피라고 하는데요.

저는 베트남 생각했는데 스페인이라니...

뭔가 알아가는 느낌이었습니다.

스페인 커피는 마셔본적이 없는데요.

이렇게 간접경험을 해봅니다.

물론, 이게 정말 스페인식인지는 스페인 사람 아니고서야 잘 모를듯ㅎㅎ





커핑로드 카페봉봉은 그란데사이즈라고 하는데요.

확실히 크게 느껴지더라구요.

스타벅스에서 그란데 사이즈로 마시는 것보다 확실히 가성비는 좋은듯 합니다.

여담이지만, 스타벅스 커피 가격은 임대료, 인건비가 다 올려놓은거 같아요ㅋ

제주렛츠런파크 마권 구매방법 설명해드립니다.제주렛츠런파크 마권 구매방법 설명해드립니다.

Posted at 2018.05.28 11:31 | Posted in 기타★

제주렛츠런파크 마권 구매방법 설명해드립니다.

처음 가면 당황하실 수도 있는데요.

사람들은 많고 또 초보티 안내려고 하시는 분들 잘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주렛츠런파크 가면 이런 기계가 많이 있습니다.

여기서 마권을 구매하면 되는데요.

마권 구매하기 전에 구매권을 사야 되요.

구매권에 돈을 넣고 그 구매권을 여기에 넣어서 마권을 사는 것!

마권이 마치 로또 사면 번호 적힌거 있잖아요.

그거라고 보면 됩니다.




구매권은 또 여기 여자직원들만 있는 카운터 있거든요.

카운터에서 돈을 내면 구매권을 줍니다.

그 구매권을 여기에 넣으면 됩니다.





아참 그리고 구매표가 있거든요.

이게 로또 구매할 때 쓰는거랑 똑같습니다.

어떤 말 선택할지 볼펜으로 칠하면 되요.

이거 쓰는 법은 다음에 알려드리겠습니다.





카운터에서 구매권 사고 구매표 작성한 다음 이 기계에 넣으면 되요.

기계에 넣는 순서는 구매권을 넣고 구매표를 넣습니다.





그러면 마권이 나와요.

마토랑 마권 모두 같은 의미로 쓰이는 단어입니다.





이렇게 해서 제주렛츠런파크 마권 구매했구요.

만약 구매권에 잔액이 남아 있으면 마권이랑 같이 나옵니다.





구입한 다음에는 경마를 즐기면 됩니다.

미리미리 구매하는걸 추천드려요.

마지막 5분전에 구입하면요.

이 기계 앞에 사람들 엄청 많습니다.

진짜 치열하게 구입하니까요.

그렇게까지 구입해야 하나 할 정도입니다ㅎㅎ

여유 있게 마권 구입하시고 여유있게 경마 즐기시길 바래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유수암리 1206 | 렛츠런파크제주
도움말 Daum 지도

앤업카페 원산지, 왜 홈페이지에서 확인해야 할까앤업카페 원산지, 왜 홈페이지에서 확인해야 할까

Posted at 2018.05.13 19:58 | Posted in 기타★

얼마전 처음 본 편의점커피 앤업카페 발견~

맛이 궁금해서 하나 사마셨습니다ㅎㅎ

크기도 커서 좋더라구요~






앤업카페 라떼텀블러~

라떼인데 텀블러처럼 커서 라떼텀블러인가 봅니다.

확실히 그냥 편의점커피보다 1.5배는 크더라구요.

용량은 300미리!





뒷면을 보니 역시나 이것저것 설명이 많은데요.

그냥 둘러보니 한가지 조금 뭔가 기분이 찜찜한게 있네요.

원재료명에 저기 유크림 보이나요?

외국산이라고 하는데, 국가명은 안 적혀 있어요.

국가 보려면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라고...

그냥 국가 공개하면 안되는 이유가 있나요?

아니면 홈페이지 홍보하기 위한 고도의 마케팅 전략?

여하튼 뭔가 찜찜하더라구요.





앤업카페 커피에 대한 간단 설명~

근데 유크림의 찜찜한 설명 때문에 이건 별로 눈에 안들어오더라구요.

여전히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왜 굳이 유크림 원산지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해야 하는지요.

국가가 여기에 다 적히지 못할 만큼 많은 것도 아닌데 말이죠.





여하튼 뭔가 찜찜한 상태에서 앤업커피 라떼텀블러는 마셨는데요.
맛은 있더라구요ㅎㅎ 물론 그래도 찜찜함은 남아 있습니다ㅎㅎ

스포츠토토 하는법 뒤통수 조심하시기 바랍니다.스포츠토토 하는법 뒤통수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Posted at 2018.05.08 17:31 | Posted in 기타★

스포츠토토하는법 궁금해 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스포츠토토는 마치 주식과 같아서요.

꾸준한 전략으로 해야 수익이 납니다.

3가지만 지키면 되요. 그럼 시작합니다.


1. 전략을 정하되 그대로 이행하라.


토토는 운이 아닙니다. 운도 있지만, 분석도 중요해요.

로또야 그야말로 운에 의해 결정되지만요.

스포츠는 그렇지 않습니다.

공이 둥글다고 하잖아요.

공이 둥글어도 우승할 팀이 우승합니다.





이피엘에서 맨시티 보세요~

우승할만한 팀이 우승하는 것입니다.

스토크가 우승 가능성이 있을까요?

스완지그 우승 가능성이 있을까요?

공이 둥글어도 이 두 팀이 이피엘에 우승할 가능성은 거의 제로에 수렴합니다.





토토에서 수익나려면 분석을 하고 전략을 정하고 그대로 이행해야 합니다.

분석도 안하고 경기가 있으니 그냥 뱃하는건 돈낭비.

워렌버핏이 주식투자할 때 자기가 모르는 기업에는 투자를 안한다고 알려졌거든요.

토토도 마찬가지입니다. 자기가 모르는 경기는 뱃 하면 안되요.



한가지 팁!


어떤 전략인지 구체적으로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한가지 예를 알려드릴게요.

축구 종목을 정합니다. 그리고 3폴 위주로 간다고 합시다.

3폴 기준 배당 10배 정도로 맞춥니다.

만원 뱃 할 때 10만원 정도 벌게 됩니다.

이럴 경우 10번의 기회가 있습니다.

즉 10번 뱃할 동안 한번 맞아도 본전이라는 것입니다.

만약 10번 중 2번 또는 그 이상 맞춘다면 돈을 버는 것이죠.

꾸준한 수익을 원한다면 이런 식으로 하면 됩니다.



2. 일희일비는 금물!


종종 대박을 노리는 분들 많아요.

100배, 1000배 등을 노리는 분들이 있는데요.

물론, 그게 맞을 수도 있어요.

로또도 매주 1등이 나오는데 안나오는 것도 이상하겠죠.

종종 대박이 나오는건 그렇다고 칩시다.

중요한건 일희일비하는건 금물이라는 점입니다.





괜히 흥청망청 즐기다보면 거기에 따른 후유증이 더 심해집니다.

스포츠토토 하는 사람들 모두 한탕을 노리겠지만요.

그리고 그 한탕으로 너무나도 기쁘겠지만요.

어느 정도 자제하는게 좋습니다. 





두번째 팁!


한번 대박 났다고 흥청망청 술마사시러 가고 밤문화 즐기는 분들 있는데요.

제발 그러지 마세요. 그렇게 놀다가 거의 백이면 백 후회하게 됩니다.

그냥 느긋하게 즐기고 안가본 여행가고 그러세요.

아니면 몸에 좋은 음식 먹거나 맛난 음식 먹으러 가세요.

비싼 음식 위주로요. 그렇게 평정심을 가지시기 바랍니다.



3. 뒤통수 조심하기.


사실 이게 가장 중요합니다.

스포츠토토하는법 중 가장 고려해야 할 것이 바로 이거에요.

요즘 편의성 때문에 온라인으로 많이하잖아요.

거의 다 먹튀라고 보면 됩니다.





그러니 꼭 검증된 곳에서만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그렇지 않으면 뒤통수 맞고 정신적 충격, 물질적 피해에 휘청거리게 됩니다.

다시는 토토를 쳐다보지도 않게 될만한 후유증을 겪을 수도 있죠.

그러니 먹튀는 꼭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세번째 팁!


사실, 검증하는 곳은 많습니다.

하지만, 가장 많은 데이터, 회원이 있는 곳은 먹/튀/헌/터라는 곳입니다.

시작하기 전에 또는 이미 하고 있는 곳이라도 미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애니메이션 원피스 등장인물 현상금애니메이션 원피스 등장인물 현상금

Posted at 2018.05.07 18:18 | Posted in 기타★

애니메이션 원피스 안 본지 천만년 된거 같아요.

이게 1999년 10월부터 연재된 것인데요.

이게 아직까지 방영 중이라고 합니다.

이런 애니메이션이 있었나요?

거의 20년째 방영입니다.

이러다가 기네스북에도 오를듯ㅎㅎㅎ





여하튼 애니메이션원피스 등장인물 현상금이 재밌는 컨셉이잖아요.

현실세계에서는 범죄라고 할 수 있지만 애니메이션에서는 현상금이 바로 강함을 나타내는 것!

주인공 루피의 현상금이 애니메이션이 지속될수록 오르구요ㅎㅎ

이것이 바로 루피가 점점 강해진다는 뜻!!





루피가 처음 3단계 변신할 때 이후로 못 봤거든요.

천상계인가? 얼굴에다가 유리병 쓰는 귀족있잖아요.

거기까지 보고 못 봤습니다ㅎㅎㅎ

안본게 아니라 바빠서 못 봤거든요.





지금 와서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하나 보고 있는데요.

엄청나게 많은 캐릭터가 나왔더라구요.

스포가 될까봐 자세히는 안 봤어요.

그런데 확실히 처음 본 캐릭터가 많았습니다.

애니메이션원피스 등장인물 현상금도 다양하구요ㅎㅎ





궁금해서 어여 애니메이션 원피스 시작해야겠어요.

바빠서 못보게 되었는데 지금은 조금 시간이 남거든요.

웃기기도 하고 울컥도 한 원피스~

하루빨리 시작해야겠습니다!!

제주동문시장 주차장 만차, 결국 다른데로 갔네요.제주동문시장 주차장 만차, 결국 다른데로 갔네요.

Posted at 2018.05.05 17:40 | Posted in 기타★

제주시내는 역시 차가 많아요.

제주시 인구가 많기도 하지만...

관광객들도 많아서요.

특히 동문시장 같은 경우는 자리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제주시내는 정말 오기 싫을 정도~

특히 구시가지는 도로도 좁고 그래서요.

운전하는 것도 힘들어요~~




이미 동문시장 공영주차장은 다 돌아다녔거든요.

그런데 자리가 없습니다.

바깥에도 없고 건물 안쪽에도 없구요.

그래서 주변 돌다가 겨우 발견한 중앙주차장!





입구는 이렇게 생겼어요.

동문시장 공영주차장 옆에 위치하고 있네요.

공영주차장 옆에 사설로 이렇게 주차장이 몇개 있더라구요.

솔직히 주차요금 폭탄 맞을까봐 약간 걱정했는데요.

공영주차장이랑 가격은 동일한듯 합니다.





출구랑 입구랑 같이 있습니다.

조금 더 확대해서 가격 체크보여드릴게요.





기본 30분 1000원입니다. 
여기에 추가 15분당 300원이네요.

혹시 주변 돌아다니다가 공영주차장에 자리 없다면 이용해보세요~

주차장 안이 그렇게 좋거나 그러진 않아요.

그냥 철제로 되어 있더라구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이도1동 1362-1 | 중앙 주차장
도움말 Daum 지도

베트맨토토 뒷통수 걱정안하나요?베트맨토토 뒷통수 걱정안하나요?

Posted at 2018.04.19 23:10 | Posted in 기타★

친구랑 요즘 베트맨토토 하는거에 재미들렸어요.

축구랑 야구 좋아해서 친구랑 같이 분석하구요.

팀 선택하고 토토하는데요.

친구랑 같이 하니까 더 재밌네요.





구입할 때 친구 계정으로 사긴 하는데요.

괜히 뒷통수 맞을까 걱정은 안해요.

초딩때부터 지금까지 친구구요.

어디 사는지도 다 알구요ㅎㅎ





그래도 베트맨토토 할 때 여전히 뒷통수 걱정해야 한다고 합니다.

요새 편의상 온라인으로 할 수 있는 곳이 많잖아요.

그런 곳에서 뒷통수 맞는게 일상이라고 친구가 말하더라구요.

전 아직 한번도 안 맞아봤지만, 친구는 몇번 맞은듯 합니다.





그리고 뒷통수 맞지 않으려면 미리 체크를 해봐야 하는데요.

먹/튀/헌/터라는 곳에서 확실히 체크를 할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여기서 검색해서 나오는 곳은 뒷통수 조심해야 한다고 합니다.

제 친구도 여기서 체크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만약 검색되면 절대 이용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또, 정말 믿었던 곳인데 뒷통수 맞는 경우도 허다해요.

오래 이용하고 또 환전도 잘 되는데도 뒷통수 치죠.

그럴 경우 정말 정신적 충격까지 올 것입니다.

금전적 손해는 당연하구요.





그리고 잘 모르겠다면요.

여기 관리자에게 문의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확실히 하려면 문의하는게 가장 빠르다고 합니다.

5분 정도면 된다니, 잠깐만 시간 투자하면 안전하게 할 수 있습니다.




그럼 베트맨토토 게임 뒷통수 안당하고 재밌게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개나리도 이제 보이네요ㅎㅎ개나리도 이제 보이네요ㅎㅎ

Posted at 2018.04.03 23:51 | Posted in 기타★

이제 완연한 봄입니다.

개나리도 보이네요ㅎㅎ

어렸을 때부터 개나리가 보이면 봄이었는데 말이죠ㅎㅎ





노란색을 보면 왠지 기분이 좋아지는데~

아마 어렸을 때부터 개나리를 보는 습관이 무의식적으로 남아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개나리 노래도 있었던거 같은데ㅎㅎ

그 노래가 기억이 안나네요ㅎㅎ

나리나리 개나리~ 뭐 이런 노래였는데ㅎㅎ





노래도 나올 만큼 대중적인 개나리~~

옛날에는 개나리도 먹었던거 같은데ㅎㅎ

아닌가?ㅎㅎ 다른 꽃이었나?ㅎㅎ


여하튼 이제 개나리도 보입니다.

완전한 봄이라는 뜻이죠.

봄비만 오면 이제 되겠네요.

안그래도 내일 비가온다는데...

살짝만 왔음 좋겠어요.

그래야 개나리가 비온 뒤에도 남아있죠ㅎㅎ


벚꽃 구경 제대로 했습니다ㅎ벚꽃 구경 제대로 했습니다ㅎ

Posted at 2018.03.29 21:47 | Posted in 기타★

벚꽃 제대로 피었네요.

이제 완연한 봄이 된 듯 합니다.

미세먼지가 있어서 조금 신경이 쓰이지만...

그래도 벚꽃 구경은 즐겁습니다.





완전히 만발한 벚꽃들~

지금 이 때가 가장 꽃 내음이 좋나봐요.

벌이 엄청 나더라구요.

벌 날개짓 하는 소리를 이렇게 들어보긴 처음ㅋ





벚꽃 구경하고 벌도 구경하고ㅎㅎ

약간 무섭긴 했지만, 벚꽃구경이 좀 재밌어야죠ㅎㅎ

이번 겨울은 유난히 추웠거든요.

그래서인지 벚꽃이 너무나도 반가웠답니다. 





벚꽃 축제가 곧 열린다고 하는데요.

동네에서 이렇게 조금 보고 나중에 축제도 가려구요ㅎㅎ

축제 가면 완전히 벚꽃천지일텐데 ㅎㅎㅎ





다들 바쁘시겠지만, 여유를 즐기고 벚꽃구경도 한번 가심이 어떠신지요~

저도 잠시나마 동네에서 벚꽃구경을 했답니다.

삶의 여유라는게 이런거 아니겠어요?ㅎ

곰돌이인형 홈플러스에서 싸게 샀어요ㅎㅎ곰돌이인형 홈플러스에서 싸게 샀어요ㅎㅎ

Posted at 2018.03.28 18:56 | Posted in 기타★

곰돌이인형 선물하려는데 이게 은근히 비싸더라구요.

인형이 왜 비싼지 모르겠지만 비싸서 못 샀는데ㅎㅎ

홈플러스에서 싸게 샀습니다ㅎㅎ





바로 이게 그 곰돌이인형 입니다. ㅋ

9900원에 샀어요ㅎㅎ

비싼거 아니에요ㅎㅎ

이런거 다른데서 사면 2만원은 줘야할겁니다ㅋ





키는 1미터는 안될듯 한데요.

50센티 이상은 되는듯 합니다.

꽤 커요ㅎㅎ





얼굴도 귀여운 곰돌이~~ㅋㅋㅋ

사실 곰돌이인형 사는건 처음이라서요.

기분이 좋더라구요.

내가 가질것도 아니면서ㅎㅎㅎ





뒷태도 훌륭합니다ㅋㅋㅋㅋ

홈플러스에서 할인을 해서 싼건지 아니면 그냥 상시 싸게 파는지는 잘 모르겠어요ㅎ

또 지점마다 다른 가격으로 팔 수도 있으니까요.

근처 홈플러스에서 알아보시길ㅎㅎㅎ

아마 저처럼 곰돌이인형 구입하려다가 비싸서 못샀던 분들은요.

홈플러스가 싼듯 합니다 ㅎ

실시간라이브스코어 먹튀걱정부터 하세요.실시간라이브스코어 먹튀걱정부터 하세요.

Posted at 2018.03.24 13:27 | Posted in 기타★

스포츠경기를 동시에 모두 볼 수 없기에 항상 체크하는 실시간라이브스코어!

특히 토토하시는 분은 이거 체크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외출하거나 중계보기 힘든 상황에 저도 종종 체크하거든요.


그런데 실시간라이브스코어 하기전에 먹튀체크가 우선입니다.





편의성과 편리성으로 온라인으로 게임 많이 하잖아요.

실시간라이브스코어 역시 온라인으로 많이 체크하시구요.

그런데 온라인으로 할 수 있는 곳 90% 이상이 먹튀라고 합니다.





먹튀는 간단히 말하면, 적중했는데 수익금을 주지 않는 것!

주지 않는 방법은 로긴 금지, 아이피 차단 등으로 다양합니다.

이거 한번 당하면 돈도 잃고 정신적인 충격도 받죠.





이렇듯, 편리하다고 해서 안전성을 무시할 수는 없는 노릇이잖아요.

그러니 먹튀체크 확실히 해야 합니다.

먹튀체크 할 수 있는 곳은 여러곳이 있는데 가장 많은 정보가 있는 곳은 먹!튀!헌!터!





먹튀헌터가 이쪽 업계에서는 구글이라고 하거든요.

5000개 이상의 먹튀정보가 여기 있다고 합니다.

그러니 여기에서 검색하시고 체크하시면 될거에요.

즉, 여기에서 검색되는 곳은 필히 피해야 피해를 안 봅니다.





만약 여기에 나오지 않는 곳이 있다고 하더라도 안심할 수 없어요.

검색이 안된다고 해서 먹튀안한다는 보장은 솔직히 없거든요. 

그러니 검색하시면서 여기 매니저께 문의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10분 정도면 먹튀체크 해주니까요.

실시간라이브스코어 하다가 이용하시는 곳 체크해서 안전한 게임 여가 즐기시기 바라겠습니다.




야구중계 잡스티비 생생한 이용 후기야구중계 잡스티비 생생한 이용 후기

Posted at 2018.03.19 21:40 | Posted in 기타★

야구중계 찾다가 발견한 잡스티비!

요새 이런 중계 사이트가 많이 있더라구요.

잡스티비 며칠 동안 이용해봤는데요.

다른 곳들과 비교해서 상세하게 그 후기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스포츠중계사이트니 야구중계를 볼 수 있는 잡스티비인데요.

영상이나 버퍼링 같은건 다른 곳들과 비슷합니다.

아무래도 다른 곳들과 같은 소스사이트를 사용하는 듯 합니다.





한가지 좋은 점은 다른 곳들 중 회원가입을 해야만 볼 수 있는 곳이 많거든요.

그런데 잡스티비는 회원가입 없이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게 큰 매력인거 같아요ㅎ

저도 한번 보려고 하는데 회원가입해야 한다고 하면 그냥 뒤로가기 버튼 눌렀을거거든요.

그런데 이렇게 그냥 볼 수 있으니 간편한 듯 합니다.





그리고 잡스티비는 네이버 스포츠잡스 카페와 같이 운영되는 곳이라는데요.

또, 이게 큰 매력인 듯 합니다.

중계사이트들의 가장 큰 문제점은 족보가 없다는게 문제인데요.

그래서 그런지 들어가보면 알겠지만, 팝업이 왕창 붙어 있고, 광고도 많습니다.

뭔가 깔끔하지 못한 모습이죠.

그런데 잡스티비는 확실히 족보가 있어서 그런지 그런거 없이 깔끔합니다.





게다가 스포츠잡스 네이버카페는 우리 나라 스포츠분석 카페 중 적중률 높은 곳으로 유명한 곳! 

그래서 더욱 믿음이 갑니다.





마지막으로 단톡방까지 운영되고 있어서요.

야구중계도 보고 스포츠관련 이야기도 나누는 그런 공간까지 운영하고 있더라구요.

만약 토토를 즐기시는 분이 있다면 이만한 곳도 없을 것입니다.

저도 조금씩 하는데 혼자 하면 쓸쓸하고 외롭잖아요.

단톡방 저도 한번 신청해보려고 합니다ㅎㅎ


이상 잡스티비 생생한 이용후기였습니다.





프로야구중계 생생하게 라이브로 볼 수 있는 곳!프로야구중계 생생하게 라이브로 볼 수 있는 곳!

Posted at 2018.03.06 19:07 | Posted in 기타★

프로야구 중계 사이트 찾다가 발견한 잡스티비!

여러 중계 사이트가 많은데요.

잡스티비 둘러보다 깜짝 놀랐어요.

잡스티비가 알고 보니 스포츠잡스 네이버 카페랑 같이 운영되는 곳이더라구요.





스포츠잡스 카페는 우리나라 스포츠분석 3대 네이버 카페 중 하나!

여기는 분석을 자체 데이터 분석 기술을 활용해서 한다고 해요.

그래서 대단한데 적중률까지 높아서 유명해진 곳!





이곳에서 운영하는 곳이라고 하니 잡스티비에 신뢰감이 확 가더라구요.

다른데는 그냥 중계만 하는 곳이라 뭔가 사짜 느낌나거든요.

그런데 스포츠분석 3대 네이버 카페에서 운영한다고 하니 또 급이 다른 느낌!!

저도 그래서 여기서 프로야구중계 보는 중입니다.





분석만큼 중계도 좋더라구요.

광고 없고, 그래서 그런지 빠르고, 게다가 고화질까지 지원!

그냥 중계만 볼 분은 회원가입 없이 볼 수 있어서 좋구요.

또 회원가입 할 분은 간편하게 이메일만 있어도 가입할 수 있어 간편하구요.

잡스티비로 프로야구중계 보는데 불편함 없을 듯 합니다.





그리고 잡스티비가 좋은 점은 당연히 스포츠잡스 네이버카페와의 시너지!

바로 잡스 카페에서의 분석을 잡스티비에서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토토 하시는 분은 무료로 이런것들을 받아보니 좋은 듯 합니다.

유료로 이런 정보 제공하는 곳도 있는데 무료로 퀄리티 있는 픽을 받으니까요.





그럼 프로야구중계 잡스티비에서 재밌게 잘 즐기시길 바랍니다!



위의 로고 클릭하면 바로 이동합니다^^

제주도 시외버스노선도 시스템이 꽤 잘되어 있네요.제주도 시외버스노선도 시스템이 꽤 잘되어 있네요.

Posted at 2018.03.02 22:18 | Posted in 기타★

얼마전 제주 관광지에서 발견한 제주도 시외버스노선도~

이렇게 보니 버스 시스템이 잘 되어 있는듯 하더라구요.

직접 버스를 타본 경험은 한두번이지만ㅎㅎ

보기에는 잘 되어 있는 듯 합니다.





바로 이게 제주도 시외버스노선도입니다.

제주도 거의 전역을 다 가는듯 해요.

심지어 한라산 입구까지 갑니다.

지도 한가운데 한라산이 있다고 보면 되거든요.

한라산도 가로질러서 가는 버스가 있어요ㅎㅎ

여행 다니는 사람은 이거 타면 재밌을 듯 합니다.





제주공항에 오면 가장 가까운 곳이 제주시외버스터미널인데요.

여기가 거의 제주도 버스의 허브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제주도 전역을 갈 수 있거든요.

그래서 버스도 참 많이 오는듯 합니다.





여기는 서귀포시 중심부라고 할 수 있는 서귀포시외버스터미널과 그곳을 지나다니는 버스노선들입니다.

노선도를 찍어서 올린 것이기에 헷갈릴 수 있을텐데요.

제주도청 홈페이지에 가면 잘 나와 있으니 검색하시고 참고하시면 될듯 합니다.

저도 조만간 날도 따스해지면 버스 여행 좀 하려구요.

운전해서 여행하면은 운전하는 동안 주변을 못 보잖아요.

버스 타고 여행하면 어느 정도 불편은 하겠지만, 구경은 제대로 할 수 있다는 생각입니다.


이상 제주도시외버스노선 정보 알려드리면서 저는 이만!!

스포츠중계 잡스티비 선택한 이유 4가지스포츠중계 잡스티비 선택한 이유 4가지

Posted at 2018.02.22 11:27 | Posted in 기타★

요즘 인터넷으로 스포츠중계 보는 시간이 많아졌어요.

집에 있으면 TV로 보면 되는데 요즘은 바깥에 있는 시간이 많아서요.

그래서 스포츠중계 볼만한 곳을 찾았는데요.

그곳이 바로 잡스티비! 제가 여길 선택한 이유는 4가지가 있습니다.





우선, 그 이름이 신기했는데요.

알고보니 네이버카페에서 스포츠분석으로 유명한 스포츠잡스카페에 운영하는 곳이더라구요.

그거만 봐도 딱 신뢰가 가더라구요.





솔직히 다른 곳 스포츠중계 하는곳 많은데요. 

뭔가 믿음이 안가고 사짜 느낌이 나거든요.

여기서 예로 들기에는 조금 그렇지만, 암튼 좀 이름이 싼티가 많이 났습니다.

여긴 네이버카페가 같이 있어서 믿음이 갔습니다.





두 번째 이유는 바로 고화질로 빠르게 볼 수 있다는 점!

영상으로 보는데 잘 안나오고 막 끊기면 그렇잖아요.

그런데 여기는 다른 곳들보다 잘 볼 수 있더라구요.

한번 이용해보시고 비교해보심 알 수 있을 듯 합니다.

제가 해보니 그렇더라구요~





세 번째 이유는 각종 확장프로그램을 깔 필요가 없다는 점!

저는 제 컴퓨터에 프로그램 같은거 깥기 싫어하거든요.

이건 제가 은행 사이트에서 각종 액티브X 까는거부터 싫어했어요.

진짜 이런거 병적으로 제가 싫어하는데요.

네이버, 다음 등 포털사이트에서 영상 보려는데 막 깔라고 하더라구요.

정말 짜증나서 잡스티비로 왔습니다ㅎㅎ






마지막 이유는 광고가 없어요.

유튜브 같은데 보면 광고 나오구요.

포털사이트에서 광고가 나오곤 하는데요.

여기서는 광고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너무 좋았습니다. 

뭔가 거슬리지 않으니까 너무 좋더라구요.





이상 제가 스포츠중계 보는데 잡스티비 선택한 이유 4가지였습니다.
이미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으니 검증되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위의 로고 클릭시 바로 이동합니다!

프랑스축구 리그앙중계 드디어 찾았네요!프랑스축구 리그앙중계 드디어 찾았네요!

Posted at 2018.02.18 16:03 | Posted in 기타★

프랑스축구 좋아하는 분들 많으시죠?

저도 프랑스축구 참 좋아하는데요.

특히 리그앙 파리생제르망을 주로 봅니다.

선수들의 기량이 많이 올라왔더라구요.

또  잘하는 선수들도 많구요.





그리고, 파리생제르망이 챔피언스리그에서 우승할지 기대도 됩니다.

다만, 레알을 이겨야 하는데 레알이 만만치 않잖아요.

조금 고전을 할 듯 한데 어떻게 될지 기대가 됩니다.

만약 파리가 챔스리그 우승한다면 리그앙 발전에도 도움이 될텐데 말이죠.





리그앙중계 보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파리생제르망은 리그앙 1위 독주하고 있거든요.

거의 리그앙에서는 경쟁자가 없다고 보면 맞아요.

그렇기에 챔스에서 더욱 우물안 개구리가 아니라는걸 보여줘야 할 파리입니다.





그런데 제가 리그앙중계를 그렇게 자주보는 이유는 따로 있어요.

흔히 말하는 빅리그는 아니지만, 여기에서 잘하는 선수들이 빅리그로 오거든요.

지루도 그렇고 라카제트도 그렇고 다 리그앙을 씹어먹던 선수들입니다.

리그앙중계 보면서 이 선수는 이피엘에서 통하겠다~ 이런게 보이거든요.

이런거 보는 재미도 쏠쏠해요ㅎㅎㅎ





여하튼 리그앙중계 찾다가 제가 선택한 곳은 잡스티비라는 곳이에요.

중계를 빠르고 선명하게 볼 수 있더라구요.

혹시 리그앙 뿐만 아니라 프랑스 하부리그 경기도 보고 싶으면 가능합니다. 

여기서 관리자에게 원하는 경기 요청하면 됩니다.

사이트 가보면 채팅창 있거든요. 거기서 문의하면 될거에요.

저도 아직 안해봤지만, 자세한건 직접 가서 보심 될듯~





혹시라도 저처럼 리그앙중계 찾아다니신 분이라면!

잡스티비 가서 확인해보세요.

위의 로고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토니모리 모이스쳐 로션 - 유니 드 옴므 구입 완료!토니모리 모이스쳐 로션 - 유니 드 옴므 구입 완료!

Posted at 2018.02.10 23:02 | Posted in 기타★

저는 일상적으로 바르는 화장품은 토니모리 모이스쳐로션 씁니다.

외출하기 전에 바르기에 좋더라구요.

얼마전에 다 써서 또 구입 완료!

한번 어떤건지 보여드릴게요~





택배로 주문하니 바로 그 담날 오더라구요.
요새 우리나라 택배시스템 잘 되어 있는듯ㅎㅎ

어느 곳을 이용했는지는 광고가 될 수 있으니 자제ㅋㅋ





토니모리 모이스쳐 로션이 원래 이게 아니었어요.

제가 쓰던게 따로 있었는데 이름이랑 용기가 바뀌었더라구요ㅎㅎ

그런데 내용물은 거의 차이가 없어 계속 쓰고 있답니다.

예전꺼 이름이 생각이 안나는데 아시는 분은 아실거에요 ㅎㅎ

토니모리 제품입니다ㅋ





제조는 위노바라는 곳에서 했구요.

판매만 토니모리가 하네요.

이건 몰랐네요. 예전에는 제조사가 다른 곳이었던걸로 기억하는데...

여하튼 발라보니 예전꺼랑 비슷한거 같아 그냥 씁니다ㅋ





요즘 화장품 용기는 참 좋아졌어요ㅎㅎ

저 구멍으로 쭉 나옵니다ㅋ

하얀 액체구요. 흘러내리지 않는 끈적이는 액상이에요.

그냥 일반 로션보다는 묽구요.

혹시라도 구입하실 분은 참고하시길~





토니모리 유니 드 옴므 모이스처 로션~

가격도 만원 내외에요ㅎㅎ

이것저것 할인 받아서 저는 8000원에 샀네요ㅎㅎ

매장에서는 보통은 13000원 정도 할거에요.

온라인에서는 11000원정도 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남자용 로션으로 쓸만합니다.

저도 한 5년 썼어요ㅎㅎ

정현 덕택에 다시 미녀 테니스여자 선수 영상 봅니다!정현 덕택에 다시 미녀 테니스여자 선수 영상 봅니다!

Posted at 2018.01.26 12:51 | Posted in 기타★

요즘 정현 선수 때문에 테니스를 보기 시작했어요.

처음에는 정현 선수 영상 보다가 테니스여자경기 역시 보게 되었는데요.

여자경기가 더 재미난 요소가 많더라구요ㅎㅎ

보통 스포츠경기 하면 여자경기보다는 남자경기를 보는데요.

테니스만은 예외인듯 합니다.





무엇보다 미녀 테니스선수들이 많더라구요.

호주오픈은 물론 이미 오래전의 지나간 영상들도 보고 있는데요.

운동하는 여자가 섹시하다는 말을 많이 하는데요.

테니스 여자선수들이 딱 그런거 같습니다.




사실 이전에 제가 알던 선수는 사라포바 선수에요.

언론에서 자주 나오기도 했었는데ㅎㅎ

요새는 좀 뜸하더니 영상 찾아보니 아직도 뛰고 있더라구요.





예전만큼의 상큼함은 없어졌지만, 이제는 관록미라고 할까요?

그런게 느껴지더라구요. 한번 아래 영상 봐 보세요ㅎㅎ

2018년도의 사라포바의 경기 영상입니다.





또, 실력은 모르겠지만, 한동안 외모로 각광받던 안나 쿠르니코바?

쿠르니포바인지 헷갈렸지만ㅎㅎ

암튼 기억 속에 남아 있는 여자 선수가 몇 있네요ㅎ





그리고 요새 제가 눈독들이고 있는 선수가 있는데요.

찾아보니 이탈리아 선수라고 하더라구요.

카밀라 조르지라고 하는데요.

스펠은 Camila Giorgi 인가 그럴거에요ㅎ





암튼 뭔가 새침해보이면서도 섹시합니다.

얼굴도 작고 당연히 몸매도 날씬함니다.

사실 테니스 선수들의 몸매는 날씬할 수 밖에 없어요.

재빨리 이리저리 많이 움직여야 하니까요.






암튼 이미 카밀로 조르지는 팬들도 많이 있더라구요.

이미 여러가지 레전드 영상이 떠돌아 다니고 있습니다ㅎㅎ

요즘 그거 찾아보고 있는데ㅎㅎ 재밌더라구요ㅎㅎ

한번 보시면 어떤건지 아실거에요ㅎㅎ




여하튼 정현 선수가 다시 테니스 붐을 일으키지 않을까 해요.

저처럼 예전에 관심 있었지만, 잠시 접은 사람들도 있으니까요.

또 정현 때문에 테니스 영상 찾아보는 사람들이 있구요ㅎㅎ

정현선수 꼭 우승하셨음 합니다. 저는 테니스여자경기 잘 볼게요ㅎㅎ

제주도 까마귀떼 엄청 무섭네요!ㅎ제주도 까마귀떼 엄청 무섭네요!ㅎ

Posted at 2018.01.25 11:50 | Posted in 기타★

얼마전 친구만나러 가는데 까마귀떼 발견!

엄청 나더라구요. 원래 산에 사는데 시내로 습격하는거 같더라구요.

제주도 까마귀가 많다고 하지만ㅎㅎ

이렇게 시내에서 보긴 처음!





날씨도 흐려서 을씨년스러운데 저멀리 새떼가 있더라구요.

저기 오른쪽에 전깃줄 보이시죠?

저기에 다 새떼입니다.

그런데 자세히 보니까 까마귀 같더라구요.





역시나 까마귀떼였습니다.

한라산에 있는 까마귀들이 다 내려온거 같아요.ㅎ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한라산 위에 까마귀 많거든요.

물론 한라산 올라가는 입구부터 많긴 합니다ㅋ





날씨도 흐린데 까마귀까지 있으니 더 기분이 안 좋더라구요ㅎㅎ

진짜 기분탓인가? 하는 말이 절로 나오고ㅎㅎ

운전하는 제 친구도 이런 모습은 흔치 않다고 하네요ㅎㅎ

시내에서 까마귀떼 돌아다니면 무섭다고ㅎㅎㅎ

가까이서 보면 까마귀 엄청 크거든요ㅎㅎ

바다직박구리 발견! 제주도라 참새처럼 많아요ㅎ바다직박구리 발견! 제주도라 참새처럼 많아요ㅎ

Posted at 2018.01.14 22:31 | Posted in 기타★

얼마전 길가다가 바다직박구리 발견했습니다.

역시 제주도라 흔한 새에요.

마치 어릴적 참새들처럼 많습니다ㅎㅎ




바닷가가 보이는 펜션에서 하루를 묵고~

그 다음날 바닷가를 산책하는데요.

전깃줄에서 누군가 쳐다보는 느낌이 나더라구요.

그래서 보니 새 한마리가~ㅎㅎ





사진상으로는 작아 보이는데요.

엄청 잘 보였어요ㅎㅎ

이 새가 바로 바다직박구리!

그냥 직박구리와는 다르게 배가 빨간색이에요~





좀 더 확대한 사진~

이게 제주도에서는 어릴적 참새만큼 많이 보입니다.

요새 서울에서는 참새 보기 힘든데요.

지금 제주도는 여전히 참새도 바다직박구리도 많습니다.

제주도는 여전히 환경이 덜 파괴되었거든요.

제주도는 쭉 이랬음 소원이 없겠습니다!!






바다직박구리는 암수 쌍으로 다닌다고 하던데ㅎㅎ

너 짝은 어디갔니?ㅎㅎㅎ

아마 이 바다직박구리는 다른 짝을 기다리고 있나봐요ㅎㅎ

물론 저는 새 전문가가 아니기에 이 새가 암컷인지 수컷인지 모른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