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포인터닷컴'에 해당되는 글 2291건

  1. 맥도날드 제주노형점 사람 엄청 많네요. 12:35:45
  2. 오늘 컴퓨터 먼지 청소 했어요~ 2018.10.19
  3. 발렌타인 21년산 선물 받았어요ㅎ 2018.10.18
  4. 용인 기흥역 동네 완전 좋아졌네요. 2018.10.17
  5. 볶음밥 치즈와 계란 넣으니 맛납니다!! 2018.10.16
  6. 금수산태양궁전 구글 리뷰 보니...황당! 2018.10.13
  7. 파리바게트 땅콩크림빵 소소한 점심이네요. 2018.10.12
  8. 할리스커피 카페라떼 한잔 마시기 좋은 날씨네요. 2018.10.11
  9. 토니모리 수분크림 내 얼굴에 맞는 제품 찾았다! 2018.10.10
  10. 트리플스트롱 카라멜마끼아또 편의점 커피 마셨어요~ 2018.10.09
  11. 요즘 소떡 자주 먹네요ㅎㅎ 2018.10.08
  12. 제주 중앙통닭 마농치킨 1호점, 2호점, 3호점 비교 후기 2018.10.05
  13. 브루느와 맛 없어요ㅠ 2018.10.04
  14. 제주도 서귀포 아파트 가격 수준 알려드립니다. 2018.10.02
  15. 달팽이 짝짓기? 이거 뭐지? 신기한 장면 목격!! 2018.10.01
  16. 영화 안시성 이런 사람에게 추천합니다. 2018.09.28
  17. 스타벅스 리코타멜팅치즈 케이크 자세한 후기 2018.09.27
  18. 서귀포시청 1청사 리모델링 되니 멋지네요. 2018.09.26
  19. 진드기 아직도 있네요. 추석 때도 조심하세요! 2018.09.21
  20. 전어회 먹다가 충격 먹었네요ㅋ 2018.09.20
  21. 제주삼다공원 휴식하기 좋네요. 2018.09.19
  22. 펠비스튜너, 처음에는 적응이 힘드네요. 2018.09.18
  23. 할리스커피 멤버쉽 혜택 변경? 당황했네요. 2018.09.17
  24. 마카오 VIP 투어 재밌게 잘 갔다왔네요. 2018.09.16
  25. 곱창 오랜만에 먹어봅니다. (가격이 이렇게 비쌌나?) 2018.09.14
  26. 천안 청당동맛집 고향위향기에서 회사회식했어요! 2018.09.13
  27. 스와니코코 앰플 - 흑 효모 퍼멘테이션 루미너스 앰플 선물 받았어요. 2018.09.12
  28. 빽다방 호두크런치 맛나게 먹었습니다. 2018.09.11
  29. 스포츠토토 결국 먹튀에 당하게 될 것입니다. 2018.09.10
  30. 홈플러스 치킨 양념 맛나네요! 2018.09.09

맥도날드 제주노형점 사람 엄청 많네요.맥도날드 제주노형점 사람 엄청 많네요.

Posted at 2018.10.23 12:35 | Posted in 일상 생각 & 의견 & 아이디어/갈 만한곳 & 장소

얼마전 맥도날드 제주노형점 사람 엄청 많네요.

저녁 먹으려고 잠깐 들렸는데요.

사람들이 가득합니다.





여기가 바로 맥도날드 제주노형점

2층으로 되어 있구요.

1층에도 먹을 때가 있는데요.

번잡해요. 사람들이 주문하고 기다리고 있거든요.

그러니 매장 안에서 먹을 사람은 2층 올라가는걸 추천.





저는 처음에 안에서 먹으려고 했어요.

그런데 사람들이 많은걸 보고 그냥 포장해서 가기로 했습니다ㅎ

참고로 여기 주차장 잘 되어 있어요.

드라이브스루도 되고 주차도 됩니다.

주차 자리는 한 10개 이상 되는듯 해요.





이 날 저는 맥도날드 시그니쳐버거 먹었거든요.

이거 세트가 거의 만원 돈 했습니다ㅋ

맛은 있긴 하지만, 또 이 돈 주고 먹기에는 그렇네요ㅋㅋㅋ

약간 카레맛 나는게 색다른 맛이에요ㅎㅎ

궁금하면 드셔보시길!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노형동 903-5 | 맥도날드 제주노형점
도움말 Daum 지도

오늘 컴퓨터 먼지 청소 했어요~오늘 컴퓨터 먼지 청소 했어요~

Posted at 2018.10.19 21:35 | Posted in IT★

오늘 컴퓨터 키니 소리가 나더라구요.

팬 소리인거 같아서 본체 열어보니 먼지가 가득~

그래서 청소기로 해서 빨아들였습니다ㅋㅋ

오늘 컴퓨터 먼지 청소 하는 날!!





얼마만의 본체 오픈인지ㅋㅋㅋ

먼지가 가득했어요.

처음에는 CPU 팬 문제인거 같아서요.

CPU 팬 위주로 봤습니다.





CPU팬에도 먼지가 가득~

그래서 면봉으로 해서 다 떼어내고 그랬습니다.

그런데 주의하세요.

이거 잘 못 건들면 아예 전원이 안들어오는 수가 있습니다.

저도 이거 청소 중 건드렸다가 다 하고 키는데 팬만 돌아가고 멈추더라구요.

컴퓨터는 켜지지도 않구요. 다행히 어찌어찌 고치긴 했는데 순간 당황.

다들 조심히 만지기 바랍니다. COU는 소중해요~~





CPU팬 청소 하고 돌리니 아직도 소리가 나서요.

다른 팬들을 봤는데요.

이게 숨겨진 팬들이 곳곳에 있더라구요.

거기에 먼지가 한가득해서요.

그거 청소기로 빨아들였습니다ㅎ





그런데 청소기보다 에어스프레이?

이게 더 좋은거 같아요.

청소기가 한계가 있더라구요.

그냥 바깥에서 쉭쉭~ 뿌리면 될거 같아요.

에어스프레이 팔던데 돈 아까우면 그냥 등산로 입구 가면 될거 같아요.

거기 가면 신발 먼지 털이 있잖아요ㅋㅋㅋ


여하튼 오랜만에 컴퓨터 먼지청소 했다는 썰 풀면서~~

이만 마칩니다. 다들 불금 잘 보내시길!

발렌타인 21년산 선물 받았어요ㅎ발렌타인 21년산 선물 받았어요ㅎ

Posted at 2018.10.18 07:02 | Posted in 기타★

얼마전 발렌타인 21년산 선물 받았어요ㅎ

제 스스로에 대한 선물 ㅋㅋㅋㅋ

면세점에서 사가지고 왔습니다ㅋ





17년산은 자주 마셔봤는데...

발렌타인 21년산은 안마셔본거 같아요.

술 취해서 누군가 줘서 마셔봤을것도 같지만ㅋㅋ

여하튼 맛이 기억이 안나네요ㅋㅋ~






10만원 조금 넘게 주고 샀어요.

11만원인가???

코리아 세일페스타?

면세 가격에 또 할인을 하더라구요.

그래서 냉큼 샀죠ㅎㅎ




Blended Scotch Whisky~

스코틀랜드에서 만든 위스키~

발렌타인~~

제가 알기론 17년산, 21년산 그리고 30년산이 있거든요.

당연히 오래될수록 비싸구요ㅎㅎ





그리고 공항에서 살 때 보니까 21년산도 두 종류가 있더라구요ㅎ

자세히는 모르겠지만ㅎㅎ

조만간 특별한 날에 오픈할 예정입니다ㅎㅎ

이런 술은 아무리 마셔도 뒷탈이 없어 좋습니다ㅎㅎ

벌써부터 기대되네요ㅋ

용인 기흥역 동네 완전 좋아졌네요.용인 기흥역 동네 완전 좋아졌네요.

Posted at 2018.10.17 07:31 | Posted in 일상 생각 & 의견 & 아이디어/갈 만한곳 & 장소

얼마전 용인 기흥역 부근 지나갔거든요.

그런데 완전 변했더라구요.

완전 고층 아파트에 영화관까지!!

그냥 하천이었는데 정말 완전 변했네요.





버스타고 용인 가는 길~~

갑자기 건물들이 많더라구요.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한 3~4년만 해도 여기 그냥 하천이었는데 ㅋㅋ

옆에는 산이 있구요.

그런데 지금은 고층 아파트와 쇼핑몰~

그리고 영화관이 있는듯 했습니다.

정말 놀랐네요. 완전 다른 동네가 되었습니다.





초점이 안 맞는 사진이지만...

아마 저기 있는 저 기흥역이 이 변화의 원인이 아닐까 해요.

기흥역이 생기고 나서 이렇게 이 지역이 변했으니까요.





이게 바로 그 고층 아파트들~~

정말 많아요.

그리고 엄청 높아요.

제가 봤을 때는 20층 이상 되지 않을까 하네요.

층수를 세어보진 않았지만...

여하튼 용인 기흥역 엄청 발전했습니다.

완전 산과 하천만 있던 곳인데...

여기 땅 사놓은 사람들 부자됐겠어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용인시 기흥구 구갈동
도움말 Daum 지도

볶음밥 치즈와 계란 넣으니 맛납니다!!볶음밥 치즈와 계란 넣으니 맛납니다!!

Posted at 2018.10.16 21:05 | Posted in 일상 생각 & 의견 & 아이디어/음식 & 맛집

얼마전 집에서 볶음밥 해먹었습니다.

오랜만에 해먹으니 맛나더라구요.

볶음밥도 오랜만~~

집에 남은 재료 소진하기에 좋은 볶음밥이잖아요ㅎ





이버넹 만든 볶음밥 비쥬얼~~

맛나보이죠?ㅎㅎ

치즈 두개 넣고 계란도 밥 주변에 둘렀습니다ㅋㅋ

맛이 없을 수가 없죠ㅎㅎㅎ





밥도 그냥 쌀밥이 아니라 오곡쌀~

건강을 생각하는 마음...ㅋㅋㅋ

뭐 그냥 집에 있어서 먹은 것뿐!

그래도 자세히 보면 목살도 구워서 넣었습니다.

치즈 밑에 더 많아요ㅎㅎ 





오랜만에 볶음밥 맛나게 먹었습니다.

집밥이 최고네요ㅎㅎ

매일 밖에서 먹다시피 하는데요.

집에서 먹는게 가장 좋아요.

물론 시간을 투자해야 하니 그건 쫌..ㅋ.ㅋㅋ

그래도 맛나게 먹으니 기분이 좋긴 하더라구요.

다들 즐거운 저녁 되세요~~

금수산태양궁전 구글 리뷰 보니...황당!금수산태양궁전 구글 리뷰 보니...황당!

Posted at 2018.10.13 10:39 | Posted in 기타★

얼마전 우연히 구글 지도 보다가 발견한 금수산태양궁전~

여기가 북한인데요. 구글 지도에 나오더라구요.

위성으로 북한 보니 기분이 약간 묘하기도 하고~





또 구글은 해당 장소에 대한 리뷰를 볼 수 있게 되어 있는데요.

보다보니 황당하더라구요.

리뷰가 있는거 자체도 황당한데 내용은 더 황당...ㅎ

한번 금수산태양궁전에 대한 어떤 리뷰가 있는지 보여드릴게요.






저는 사실 금수산태양궁전이 뭐하는데인지도 몰랐는데요.

댓글 보니 알겠더라구요.

어렴풋이 김일성, 김정일 시체가 여기 있다고 들었거든요.

냉동으로 말이죠. 사실인지 아닌지 모르겠지만...





여하튼 댓글 보니 어렴풋이 그런 말을 들은걸로 기억합니다. 

그런데 구글 참 웃겨요.

보통 리뷰는 가본 사람이 남기는건데요.

여기에 가본 한국사람이 얼마나 될까요?ㅎㅎ





금수산태양궁전에 대한 리뷰가 365개나 됩니다ㅋㅋㅋ

그냥 가보지도 않고 그냥 댓글 남긴거라고 보면 됩니다.

거의 다 악플이네요ㅎㅎ




지금 남북한 분위기 좋은데...

금수산태양궁전 외 다른 북한 지역들도 이런 댓글이 있을지 궁금합니다ㅋ

아마 있을거 같아요. 북한 주요 시설이나 장소 구글 리뷰에 말이죠.





처음으로 찾아본 북한 위성지도.

그러다 구글에서 리뷰까지 보니 참 재밌기도 하고 황당하기도 하네요.

몰랐던 사실도 알아가기도 하구요ㅎㅎ

참고로 네이버에서도 북한 위성지도 서비스를 하더라구요.

몇년전만 해도 안되는거 같더만...ㅎ

파리바게트 땅콩크림빵 소소한 점심이네요.파리바게트 땅콩크림빵 소소한 점심이네요.

Posted at 2018.10.12 12:20 | Posted in 일상 생각 & 의견 & 아이디어/시각 & 의견 & 생각

너무 바빠 점심시간을 거른 어느날 오후

파리바게트가 보여서 그냥 냉큼 들어갔습니다.

배가 너무 고팠거든요ㅎㅎ

그리고 파리바게트 땅콩크림빵 구입!

소소한 점심을 먹었답니다.





가격은 아주 저렴했어요.

1000원대였나?

지금은 잘 기억이 안나네요ㅎㅎ





빵 위에 땅콩 가루~

빵 속 안에 땅꽁 잼~

맛있더라구요.

음료를 따로 구입하진 않았는데요.

없이도 잘 먹을 수 있었습니다.

이거 다 먹는데 5분도 안걸린듯ㅋㅋㅋ

아마 배가 너무 고팠나 봐요ㅎㅎㅎ


파리바게트 땅콩크림빵 간단하게 요기하기 좋네요!


할리스커피 카페라떼 한잔 마시기 좋은 날씨네요.할리스커피 카페라떼 한잔 마시기 좋은 날씨네요.

Posted at 2018.10.11 17:29 | Posted in 일상 생각 & 의견 & 아이디어/음식 & 맛집

요즘 할리스커피 카페라떼 한잔 마시기 좋은 날씨네요.

친구 만나면서 한잔 마셨어요ㅎㅎ

수다 떨면서 마시기도 좋은 카페라떼~~





할리스커피 로고가 박힌 카페라떼 컵~

요즘 종이컵 안주더라구요.

실내에서 마시려면 이렇게 머그잔에 마셔야 합니다.

뭐 우리들은 괜찮지만...알바들이 고생이겠네요..





할리스커피~

자주는 못 오지만 그래도 정이 갑니다.

예전에 자주 다녔었거든요.

스타벅스보다요ㅎㅎ

요즘은 스타벅스를 더 많이 갑니다.





특별한 라떼아트 없이 그냥 심플하게 만들어줬네요.

할리스커피 카페라떼는 오랜만이었는데요.

맛도 고소하니 좋았어요.

또 이런 선선한 날씨에도 잘 어울립니다.

토니모리 수분크림 내 얼굴에 맞는 제품 찾았다!토니모리 수분크림 내 얼굴에 맞는 제품 찾았다!

Posted at 2018.10.10 16:07 | Posted in 기타★

토니모리 내 얼굴에 맞는 수분크림 찾았습니다~

토니모리에서는 로션만 썼거든요.

그런데 나이가 들고 하니 로션만으로 안되더라구요.

그러다 찾은 토니모리 수분크림!





바로 이겁니다.

토니모리에서 만오천원 정도에 팔구요.

인터넷에서도 잘하면 만원 언더로 찾을 수 있어요.





토니모리에서 나온 제품!

100% 녹차를 담고 있다고 하네요.

녹차 마시는것도 좋아하는데...

녹차를 얼굴에 바르는셈...ㅎㅎ





이 토니모리 수분크림 공식 이름은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이라고 하네요.

용량은 60미리로 그렇게 크진 않아요.

진짜 그 이름 답게 바르면 촉촉합니다.





저는 이거 보통 저녁에 자기 전에 바르는데요.

아침에 일어나서 세수할 때까지 얼굴이 촉촉합니다.

정말 촉촉함의 대명사같아요ㅎㅎ

너무 좋습니다. 요즘 같이 환절기에 더 필요한 제품~

토니모리 수분크림 찾는 분은 참고하세요!



올초에 샀던 토니모리 로션 제품 후기는 아래 링크 확인해보세요!

토니모리 모이스쳐 로션 - 유니 드 옴므 구입 완료!


트리플스트롱 카라멜마끼아또 편의점 커피 마셨어요~트리플스트롱 카라멜마끼아또 편의점 커피 마셨어요~

Posted at 2018.10.09 19:19 | Posted in 기타★

얼마전 구입한 트리플스트롱 카라멜마끼아또~

편의점 커피인데요.

새로 나온 커피인가 봐요~

그래서 구입해서 마셔봤답니다.




바로 이겁니다.

사이즈도 크고 세일도 해서 샀어요.

2+1인가 했던걸로 기억!

저는 카라멜 마끼아또 좋아해서요.

이런거 있음 많이 삽니다ㅋㅋ





트리플스트롱이라니...

음...3배의 파워를 준다는 의미인가 봐요ㅎㅎ

자세한건 모르겠구요.

이게 성분함양을 보니까요.

고개를 끄덕이게 되었습니다ㅎ





이게 타우린 1000mg이 들었다고 하네요.

커피에는 보통 카페인이 들었는데요.

이건 타우린이 많이 들었어요.

그래서 맛이 약간 타우린 맛이 납니다ㅋㅋ

커피맛이 살짝 다른걸 느낄거에요.





타우린 1000mg은 엄청나게 많이 든건데...

제가 보기엔 핫식스나 레드불보다도 많이 든거 같거든요ㅋㅋ

그래서 아마 이름도 트리플스트롱으로 지은듯...

이건 아무리 생각해도 커피보다 에너지드링크가 어울릴듯 합니다ㅎ

만든곳은 동원이라는 기업이네요...


맛은 전통 카라멜 마끼아또 맛은 아니었어요ㅎㅎ

궁금하면 드셔보시길!

요즘 소떡 자주 먹네요ㅎㅎ요즘 소떡 자주 먹네요ㅎㅎ

Posted at 2018.10.08 14:13 | Posted in 일상 생각 & 의견 & 아이디어/음식 & 맛집

요즘 대형마트 가면 소떡 팔더라구요.

소시지와 떡이 꼬치로 되어 있는건데요.

이거 요새 자주 먹습니다ㅎㅎ




이거 어디서 나왔는지 모르지만 요새 인기라고 하더라구요.

소시지랑 떡이랑 은근 조합이 괜찮아요.

또 소스가 중요한데요.

이 소스도 마트마다 살짝 다르더라구요.





예전에 이마트인가?

거기서 먹었을 때는 소스가 양념치킨 소스였는데요.

맛나더라구요ㅎㅎ 양념치킨 소스는 뭐 다 좋아하잖아요ㅎㅎ





그리고 어디였지? 홈플러스였나??

여하튼 거기서 소떡 먹을 때는 소스가 떡볶이 소스,?

예전에 떡꼬치 있잖아요. 

그 맛이 나더라구요ㅎㅎ

이것도 맛납니다ㅎㅎ


요새 마트 가서 소떡 보이면요.

하나씩 삽니다.

이거 한꼬치 먹음 배불러욬ㅋㅋ

제주 중앙통닭 마농치킨 1호점, 2호점, 3호점 비교 후기제주 중앙통닭 마농치킨 1호점, 2호점, 3호점 비교 후기

Posted at 2018.10.05 16:29 | Posted in 일상 생각 & 의견 & 아이디어/음식 & 맛집

얼마전 먹은 제주 중앙통닭 마농치킨~

여기가 1호점, 2호점 그리고 3호점이 있습니다.

3호점은 최근에 생긴거 같아요.

현충일인가? 주말에 2호점 전화하니까 이쪽으로 전화가 돌려져 가더라구요.

그래서 중앙통닭 3호점까지 모두 먹어보았습니다.

비교를 한번 해볼게요.





제주 중앙통닭 1호점 마농치킨.


여기는 여행 왔을 때 먹었거든요.

그래서 좀 시간이 꽤 되어서 지금 상황은 모르겠습니다.

그 때 당시 그러니까 4년정도 전에는 맛있었습니다.

뭔가 가루가 씹히는듯한 튀김옷이 색다르구요.

마늘 냄새가 좋았어요.





지금도 그러는지 모르겠는데..

여기는 주문이 많이 밀려서요.

오래 기다려야 합니다.

그냥 간다고 해서 바로 사는 경우는 거의 없는듯 하더라구요.


서귀포 매일올레시장 안에 위치.

여기가 잘 되니 다른 짝퉁 가게도 생기는듯 합니다.






제주 중앙통닭 2호점 마농치킨


여기도 우연치 않게 먹게 되었는데요.

맛은 1호점과 비슷합니다.

시장 바깥에 공영주차장 출구 앞에 바로 있구요.

서귀포 시내에 공영주차장이 많으니 검색하셔야 할듯 합니다.


여하튼 여기도 엄청 바쁩니다.

보통 전화로 주문하면 10분 안에 튀겨줍니다.

제가 생각하기에는 그냥 막 닭을 튀기고 있나봐요.

그리고 전화오면 이전에 튀긴 닭을 내놓는듯 합니다.






그렇데 워낙 회전률이 빠르니 맛이 좋습니다.

1호점도 그런데 두명이서 먹어도 배불리 먹습니다.

가격도 동일해서 16000원입니다.

포장 주문하고 찾아갈 때 핸드폰 뒷번호 말하면 주문한거 줍니다.



제주 중앙통닭 3호점 마농치킨


이게 가장 최근에 먹었습니다.

여기는 살짝 실망을 했어요.

우선 닭 자체는 1호점이나 2호점보다 큰듯 합니다.

닭다리가 조금 더 크더라구요.





그런데 문제는 잡뼈가 많습니다.

그래서 먹는데 작은 뼈들이 씹혀 이빨도 아프고 그랬네요.

아마 1호점이랑 2호점이 잘되서 3호점을 낸거 같은데...

3호점 품질 관리에 조금 신경을 써야 할거 같은 느낌이에요.


제가 1호점, 2호점 먹을 때는 편하게 맛나게 먹었거든요.

한번 잡뼈가 나오니 먹는데 불편하더라구요.

조심조심 먹게 되고 말이죠.

근데 문제는 먹는데 계속 나옵니다.


지금 그래서 반도 못 먹고 냉장고에 넣어뒀네요.

이거 꺼내서 먹으려고 하는데 또 뼈 나오면 그냥 버려질듯 합니다.

맛은 비슷한데 닭 자체가 다른데서 공급받는건지 아니면 손질을 잘 못한건지..

뭐 그 문제는 정확히 모르겠지만, 소비자 입장에서는 조금 별로 였어요.





이상 중앙통닭 1호점, 2호점 그리고 3호점 비교 후기 마칩니다.

브루느와 맛 없어요ㅠ브루느와 맛 없어요ㅠ

Posted at 2018.10.04 20:53 | Posted in 일상 생각 & 의견 & 아이디어/시각 & 의견 & 생각

얼마전에 마트에서 1000원 할인해서 산 브루느와...

맛이 별로네요. 저는 브라우니 생각해서 샀는데요.

쿠키 안에 브라우니 넣으니 맛이 별로에요ㅠ





청우식품에서 나온 브루느아~

브라우니 쿠키라 이름을 이렇게 지었나봐요.

약간 부르주아 느낌도 납니다ㅋㅋ





보기에는 맛나 보여서 샀지만...

맛은 정말 없어요.

브라우니 자체 초코릿도 진하지 않아서요.

초코 브라우니 먹는 느낌이 나지 않았습니다.





초코의 깊은맛?

초코칩?

포장지에 그렇게 써 있지만...

전혀 느끼지 못했습니다.ㅠ

이거 약간 과장 광고 같기도 해요ㅠ





5개 들어 있는 브루느아~

한개에 200원꼴입니다.

제가 알기론 5개가 맞을거에요.

지금 4개들었나 헷갈리기도 하네요.

여하튼 저는 별로였습니다ㅠ

제주도 서귀포 아파트 가격 수준 알려드립니다.제주도 서귀포 아파트 가격 수준 알려드립니다.

Posted at 2018.10.02 07:33 | Posted in 일상 생각 & 의견 & 아이디어/시각 & 의견 & 생각

제주도에도 아파트 있습니다ㅎ

아파트 없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꽤 되더라구요.

제주시에도 있구요. 서귀포에도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은 제주도 서귀포 아파트 가격 수준 알려드릴게요.





구름에 가려진 한라산~

서귀포에서 보는 한라산이 참 멋집니다.

개인적으로 제주시보다 멋진거 같아요.





서귀포 아파트 가격은 평당 1500~1700만원 정도 합니다.

위 사진의 아파트가 그 정도 해요.

분양된지 1년 정도 된 강정중흥S클래스 아파트 같은 경우는 1750만원 정도 합니다.





제주도 땅값, 집값 많이 올랐다고 하지만요.

아직 서울 강남에 비하면 3분의 1가격입니다.

강남은 평당 5000만원 넘는 곳도 많으니까요.


그리고 20년 정도 된 아파트들도 많거든요.

물론 엘리베이터도 없는 5층 이하의 단층 아파트인데요.

이런 아파트 같은 경우는 2억 미만도 매물이 많은듯 합니다.

평당 1000만원 이하로 해서 구할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곳이 서호빌라, 서호현대맨션 정도라고 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위에 언급한 서귀포 강정지구중흥S클래스아파트보다 시세 높은 곳이 딱 한군데 있습니다. 

바로 영어교육도시 지역인데요.

여기는 평당 2000이 넘어갑니다.

서울 근교 아파트 수준이라고 보면 될거 같네요.


이상 제주도 서귀포 아파트 가격 수준 알아봤습니다.

참고하세요!


*P.S 네이버 부동산 좋아졌습니다. 매물Beta가 점점 보기 편해지는거 같아요.

달팽이 짝짓기? 이거 뭐지? 신기한 장면 목격!!달팽이 짝짓기? 이거 뭐지? 신기한 장면 목격!!

Posted at 2018.10.01 21:52 | Posted in 기타★

얼마전 산책하다가 발견한 달팽이~

신기해서 달팽이를 따라가보니 또 다른 달팽이가 있더라구요ㅎ

달팽이도 짝짓기 하나요?ㅎㅎ

신기해서 계속 보게 되더라구요ㅎㅎ





어딘가 열심히 가는 달팽이~

어디를 가니? 하고 계속 따라갔습니다.

그런데 달팽이가 엄청 크더라구요ㅎㅎ





잠시 한눈판 사이에 나타난 또 다른 달팽이~

이거 뭐지??

너네 여기서 짝짓기 하는거냐?ㅎㅎ





아니나다를까 달팽이에게 돌진하는 또 다른 달팽이~

얼핏 기억하기론 암수 구분 없다고 하던거 같은데...

음...너네 뭐냐?ㅋㅋㅋ





잉???

다른 달팽이를 올라탄 달팽이~

음...좋은 시간 보내는거냐????

산책하러 나왔다가 무슨 동물의 왕국 보는 줄...ㅎㅎ

영화 안시성 이런 사람에게 추천합니다.영화 안시성 이런 사람에게 추천합니다.

Posted at 2018.09.28 21:48 | Posted in 일상 생각 & 의견 & 아이디어/영화

오늘 영화 안시성 보고 왔습니다.

저는 재밌게 봤어요~

몇몇 배우들의 연기력 논란도 있는데요.

막 그렇게 못 볼 수준은 아니어서요.

저는 별로 못 느꼈습니다.





다들 어떤 영화인지 아실테니 줄거리는 생략하구요.

단도직입적으로 이런 사람에게 추천합니다.


1. 전쟁 영화 좋아하는 분들

저도 왠만한 전쟁영화 다 좋아했습니다.

블랙호크다운, 에너미 앳 더 게이트, 라이언일변구하기 등 근대 전쟁영화들...

300, 타이탄, 갓오브이집트 등 고대 전쟁영화들...

다 재밌게 봤습니다.

이런 영화 좋아한다면 이 영화 좋아할겁니다.

우리 나라에서 이런 전쟁영화 없다고 보면 됩니다.


우리 나라에서 근대 전쟁영화 중 영화 태극기?

중세라고 할 수 있는 영화 명량?

둘다 봤는데 확실히 영화 안시성이 압도합니다. 

저는 감정이입도 되서 제가 전쟁터에 있는듯 했네요.



2. 남자배우 멋지게 나옵니다.


여성분들 중 전쟁영화 재미없어하는 분들 많은데요.
또 전쟁영화다보니 목 잘리고, 팔 잘리고 잔인한 장면도 있거든요.

스포가 될 수 있으니 

그런데 멋진 배우들 나옵니다.

특히, 조인성 그리고 남주혁을 좋아하는 분은요.

제 옆에 오늘 어떤 아주머니들 두분 영화 보시는데요.

조인성이랑 남주혁 컷 잡힐 때마다 무슨 강시인줄 알았어요.

아니 영화 보면서 왜 두 팔을 앞으로 뻗는지ㅋㅋㅋ


여하튼 남자배우 멋지게 나오니 그거 하나 보면 됩니다.

아마 조금 아쉬운 점은 영화 300처럼 남자배우들 웃통 깐 장면은 없습니다.

그나마 볼 수 있는건 조인성 등 정도네요ㅎ


3. 액션 좋아하는 분들 보세요.


영화 안시성은 액션이 많습니다.

그리고 액션도 훌륭합니다.

저는 영화보고 놀랐습니다.

액션의 액도 모를거 같은 배우들이 액션을 이렇게나 잘하다니.

게다가 카메라 기법도 좋습니다.

이건 보시면 압니다.

각 캐릭터마다 슬로우로 잡는데 무슨 VAR 보는 줄 알았습니다.ㅋ

액션 좋아하는 분들은 정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볼 겁니다.

참고로 영화 안시성은 영화 첫 씬부터 액션을 시작합니다.



4. 역사에 기반한 걸 좋아하는 분들 보세요.


영화 안시성에 나오는 전투가 역사에 몇 줄 기록이 없다고 합니다.

그래서 역사적 사실에 스토리를 덧붙여서 영화화를 한듯 한데요. 

그래서 더욱 실감이 납니다.

그 시대로 돌아간듯한 느낌이 나니까요.

이런 역사적 사실 또는 실화 바탕으로 된 영화 좋아하면요.

이 영화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이상 영화 안시성 후기 마칩니다.

스타벅스 리코타멜팅치즈 케이크 자세한 후기스타벅스 리코타멜팅치즈 케이크 자세한 후기

Posted at 2018.09.27 22:36 | Posted in 일상 생각 & 의견 & 아이디어/음식 & 맛집

얼마전 사먹은 스타벅스 리코타멜팅치즈 케이크~

최대한 자세한 후기 남겨보려고 합니다.

다음에 언제 먹을지 모르니까요ㅎㅎ

그럼 시작합니다.





이게 바로 스타벅스의 여러 케이크 중 하나.

리코타멜팅치즈 케이크입니다.

이름이 참 고급져요.

그냥 리코타치즈가 아니라요.

이걸 또 녹였데요.

그래서 멜팅이란 단어를 넣었습니다.

 Melting...





 가운데 부분이 리코타치즈인데요.

그냥 크림처럼 되어 있습니다.

치즈 맛은 거의 안나구요.

그냥 부드러운 우유 느낌이에요.

이거 맛이 강하거나 그러지 않아서요.

아무것도 안 먹는 느낌도 납니다ㅎ





그런데 옆에 이 빵이 좋아요.

얼핏 보면 바삭해 보이기도 한데요.

이게 부드럽습니다.

카스텔라 여러겹을 겹쳐서 만든거 같아요.

이거랑 아무맛도 안나는 리코타멜팅치즈랑 먹으면요.

뭔가 먹는 느낌이 납니다ㅎ





근데 애초에 가격에 비해 크기가 너무 작아요.

뭐 이건 리코타멜팅치즈케이크만의 문제가 아니라요.

스타벅스 전체 케이크의 문제ㅋㅋㅋ

물론 저도 한달에 한번 사먹을까 하지만...

새로운 케이크 나오면 먹을거 같긴 하지만ㅋㅋ

여하튼 스타벅스 리코타멜팅치즈 케이크 후기 남겨봅니다ㅎ

참고로 가격이 5900원입니다.ㅋ

서귀포시청 1청사 리모델링 되니 멋지네요.서귀포시청 1청사 리모델링 되니 멋지네요.

Posted at 2018.09.26 14:15 | Posted in 일상 생각 & 의견 & 아이디어/갈 만한곳 & 장소

얼마전 보니 서귀포시청 1청사 리모델링 되었더라구요.

공사가 마무리 되니 멋져졌습니다.

신축이라 그런지 깔끔한 느낌~~
지금 한번 보여드릴게요~~





서귀포시청~~

굳이 1청사라고 쓰지 않아도 됩니다.

2청사인 곳은 2청사라고 써야겠지만...

1청사는 굳이 안 써도 여기가 서귀포시청 1청사구나~ 

그렇게 다들 아니까 안쓰는듯~~





저기 건너편에 낮은 건물~

그리고 사진 오른편에 고층건물이 있는데요.

큼지막합니다. 잘만들었어요.

안에는 갈 일이 없어서 안 가봤는데요.

내부도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기회되면 한번 들어가볼게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서홍동 440-1 | 서귀포시청 제1청사
도움말 Daum 지도

진드기 아직도 있네요. 추석 때도 조심하세요!진드기 아직도 있네요. 추석 때도 조심하세요!

Posted at 2018.09.21 20:05 | Posted in 기타★

얼마전 뭔가 움직여서 자세히 보니 진드기.

날씨가 이제 선선해지는데도 있네요.

다들 추석 때 야외활동 잦은데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진드기 발견을 정말 일찍해서요.

엄청 작았어요.

거의 보이지도 않을 정도.

1미리라고 해도 될거 같아요.





스맛폰으로 확대해서 사진 찍으니 간신히 더듬이가 보입니다.

막 움직여 걸어가는데 이 놈이 내 피를 뽑아 먹었을거란 생각에 화가 나네요ㅋㅋ

그래도 일찍 잡아서 다행입니다.





이 진드기에 물리면 사람이 죽을 수도 있다고 하잖아요.

그러니 이런거 발견하면 무조건 죽이시기 바랍니다.

모기에 물려도 짜증나는데 진드기에 물리면 어떨지...

다행스럽게도 아직 진드기에는 물려보지 못했네요ㅎ





이 사진 한장 남기고 무참히 죽였습니다.

진드기 새끼지만....그래도 어쩔 수 없었어요.

악의 싹은 미리 자르라고 하더라구요.

다들 추석때 진드기 조심하세요.

전어회 먹다가 충격 먹었네요ㅋ전어회 먹다가 충격 먹었네요ㅋ

Posted at 2018.09.20 22:12 | Posted in 일상 생각 & 의견 & 아이디어/음식 & 맛집

전어회 먹어보셨나요?

저는 이거 먹고 충격먹었네요.

아니 뼈가 그대로 있어요ㅋㅋㅋ

회인데 막 뼈가 씹힙니다.





마트에서 산 전어회~

처음 먹어보는 회라 또 마침 회를 먹고 싶어 구입했는데요.

아무런 정보 없이 그냥 사서 그런지 더 충격 먹었네요.

그냥 고등어회처럼 보여서요.

고등어회겠지...했지만..ㅋㅋㅋ

뼈가 있습니다 ㅋㅋㅋ





저기 가운데 부분이 뼈인데요.

이게 그냥 씹어 먹는 그런 뼈가 아니라요.

못 먹어여ㅋㅋㅋ 뱉어야 합니다ㅋㅋㅋ

아니 회를 한점 한점 먹을 때마다 뼈를 뱉어야 되요ㅋㅋㅋ

전어회 정말 충격 먹었네요.

이런 회는 처음 봤어요ㅋㅋㅋ


무슨 전어구이인가 뭔가가 집나간 며느리? 데리고 온다나?

뭐 그런 이야기를 들었는데요.

그 전어가 이 전어 같은데..ㅋㅋㅋ

한번 구이를 먹어봐야겠어요.

이 전어회는 좀 아닙니다ㅋㅋㅋ


아니 전어회에 원래 뼈가 있나요?

마트에서 잘못 손질한거 아닌가요?ㅋㅋ

전어회 먹으면서 별의별 생각이 다 드네요ㅋㅋㅋ

제주삼다공원 휴식하기 좋네요.제주삼다공원 휴식하기 좋네요.

Posted at 2018.09.19 17:06 | Posted in 일상 생각 & 의견 & 아이디어/갈 만한곳 & 장소

제주시청 갈 일이 있어서 갔는데 근처에 삼다공원이 있더라구요.

큰 도로변에 있는데요.

나무가 많아서 휴식하긴 좋을 듯 합니다.





제주시청 근처 라운드어바웃~

영어로는 Round About 이라고 하는데요.

우리 나라말로는 뭔지 모르겠네요.

교차로인가?ㅋㅋㅋ

여하튼 큰 도로변에 있는 삼다공원~





삼다공원 표시된 돌도 있구요.

주변에 녹지공간이 펼쳐져 있습니다.

뭐 그렇게 넓진 않지만, 또 막 좁지도 않아요.





이 근방에 높은 빌딩도 많고 그렇거든요.

이런 녹지공간이 조금이나마 있는게 나름 괜찮을듯 해요.

제주삼다공원은 시민의 숲이라고 해도 될듯~~





정말 숲이 우거져 있죠?

하지만, 이 나무 숲 뒤에는 빌이라는 사실...

나무는 꽤 오래된 나무들이 있어서요.

꼬불꼬불 거려요~~





도로변에는 주차장과 장애인주차장까지 있습니다.

여기 주차비용은 따로 받지 않아서요.

먼저 자리 차지하는 사람이 임자입니다 ㅋ


이상 제주삼다공원 방문 후기 및 느낌이었습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동 301-15 | 삼다공원
도움말 Daum 지도

펠비스튜너, 처음에는 적응이 힘드네요.펠비스튜너, 처음에는 적응이 힘드네요.

Posted at 2018.09.18 21:37 | Posted in 일상 생각 & 의견 & 아이디어/시각 & 의견 & 생각

얼마전 구입한 펠비스튜너~

척추에 좋다고 해서 구입을 했는데요.

 처음에는 적응이 힘드네요.

조금 불편합니다. 





인터넷에서 보고 구입한건데요.

이게 척추, 골반에 좋다고 하더라구요.

자세가 나쁜 분들에게 교정 효과가 있다고 하구요.





박스를 개봉하니 컬리풀합니다.

박스에서는 회색이라 얌전해 보였는데ㅋㅋㅋ

제가 잘못 산건지ㅋㅋㅋ

아니면 원래 이거 하나 뿐이 없는건지 모르겠지만ㅋ





빨강 펠비스튜너~

앉을 때 바른자세를 도와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전에 바른자세로 있지 않았다면 조금 처음에 적응이 힘들다고 하네요.

저도 그랬어요ㅠ





노인, 수험생, 운전자, 회사원, 출산여성 등에 좋다고 하는 펠비스튜너~

신체균형, 허리보호, 피로감소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건 적응이 되었을 때인듯..

아직은 힘들어요..





이 펠비스튜너가 도움이 되는지는 더 해봐야할듯 합니다. 

다음에 더 해보고 알려드릴게요ㅎㅎ

지금은 이거 사용한지 일주일이네요ㅎㅎ


할리스커피 멤버쉽 혜택 변경? 당황했네요.할리스커피 멤버쉽 혜택 변경? 당황했네요.

Posted at 2018.09.17 19:08 | Posted in 일상 생각 & 의견 & 아이디어/시각 & 의견 & 생각

할리스커피 오랫동안 마셨는데. 최근 못 갔어요.

제가 이사간 지방에는 할리스가 하나도 없습니다ㅋㅋ

그래서 서울 출장왔을 때 할리스커피 있는거 같아서 애써서 찾아 갔는데...

당황했네요ㅋㅋㅋㅋ




 

언제인지 모르겠지만, 제가 할리스커피 멤버쉽 조건이 변경되었나 보더라구요.

제가 할리스 멤버쉽 카드 가지고 다녔는데요.

예전에는 이거 주고 아메리카노 사이즈업 하면 무료로 되었어요.

그런데 이번에 카드 주고 사이즈업 해달라고 그랬는데...

안된다고 하더라구요ㅎㅎ





몇년간 그렇게 해서 마셨는데 안된다고 하니 당황ㅋㅋㅋ

그래서 왜 안되요? 그러니 뭐라고 뭐라고 그럽니다. ㅋㅋㅋ

뭔지 모르겠지만 뭐가 모자르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사이즈 큰거 달라고 했어요.





500원 추가 해서 4600원 주고 할리스커피 아이스아메리카노 마셨네요.

뭔가 멤버십 혜택이 변경된거 같은데요.

음...우리 동네에도 없는데 괜히 찾아서 먹을 필요는 없을듯 합니다ㅋ

순간 당황했는데, 직원도 나를 뭐지? 이런 눈빛이었거든요ㅋㅋㅋㅋ

마카오 VIP 투어 재밌게 잘 갔다왔네요.마카오 VIP 투어 재밌게 잘 갔다왔네요.

Posted at 2018.09.16 21:53 | Posted in 일상 생각 & 의견 & 아이디어/갈 만한곳 & 장소

얼마전 짧게 마카오 VIP 투어 갔다왔네요.

처음이라 패키지 형식으로 알아보다가요.

 VIP용으로 있다고 해서 갔다왔습니다.

역시 그 VIP 이름대로 좋더라구요.





우선,  공항픽업은 기본.

저도 많은 나라를 다녀봤지만, 공항만큼 혼란한 곳이 없어요ㅋㅋ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르겠고ㅋㅋ

마카오국제공항도 마찬가지였는데요.

픽업이 오더라구요.

그 차 타고 바로 호텔로 갔습니다.





마카오 하면 또 ㅋㅈㄴ 잖아요.

VIP 룸에서 게임도 할 수 있습니다. 

이게 꿀이더라구요.

제가 게임은 잘 모르지만, 확실히 편하게 게임할 수 있습니다.

흡연도 되고 무한리필 음료~ 당연히 밥도 제공!





호텔방도 프리룸으로 주어지구요.

게임 하는 분들을 위해 최고라는 생각입니다.

여기는 정말 몇일몇밤 있어도 모를거에요.

오로지 게임에만 집중할 수 있어서요.

마치 예전 고등학생 때 스타크래프트에 빠져 밤새던 기억도 나더라구요ㅋ





하여튼 마카오 VIP투어 하다가 왔는데요.

강랜 다니셨던 분들은 천국임을 느끼실 겁니다.

아니 그냥 차원이 다릅니다.

물론 그냥 마카오 ㅋㅈㄱ 호텔 가서 게임해도 되는데요.

처음 가시는 분은 언어, 화폐단위, 게임룰 등이 생소하잖아요.

처음은 마카오 VIP 투어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는 생각입니다.





저도 지인이 소개해줬는데 너무 좋아서요.

조만간 날씨 좋을 때 또 가보려고 합니다.

혹시 관심 있으신 분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곱창 오랜만에 먹어봅니다. (가격이 이렇게 비쌌나?)곱창 오랜만에 먹어봅니다. (가격이 이렇게 비쌌나?)

Posted at 2018.09.14 13:21 | Posted in 일상 생각 & 의견 & 아이디어/음식 & 맛집

얼마전 친구들과 곱창 오랜만에 먹었습니다.

그런데 가격이 조금 나가더라구요. 

1인분에 18000원인가?

곱창이 원래 이렇게 비쌌나요??






 친구들과 오랜만에 소맥을 말고~~

곱창을 기다려봅니다.

얼마만의 곱창인지 ㅋㅋ

요새 곱창이 유행이라면서요~~

왠지 모르겠지만ㅋㅋ





곱창이 나왔습니다.

이미 초벌구이는 해서 나오는듯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약간만 더 바삭하게 익혀서 먹었습니다.





곱창 오랜만에 먹으니 맛나더라구요.

소맥이랑도 잘 어울립니다.

그런데 먹으니 금방 없어지더라구요.





그래서 또 2인분 추가~~ㅋㅋㅋ

이렇게 해서 몇번 추가 해서 먹었는데...

으미...이렇게 비쌀줄이야ㅋㅋㅋ

곱창가격 누가 정하는건지 모르겠지만..

가격 하락이 조금 필요하지 않을까 하네요.

이거 우리 같은 서민은 못 먹겠습니다ㅋㅋ

천안 청당동맛집 고향위향기에서 회사회식했어요!천안 청당동맛집 고향위향기에서 회사회식했어요!

Posted at 2018.09.13 13:43 | Posted in 일상 생각 & 의견 & 아이디어/음식 & 맛집

얼마전 회사 회식했습니다.

이제 추석도 다가오니 작지만 전사원 회식ㅎㅎ

어디서 할까 고민하다가 천안 청당동맛집 고향위향기에서 했어요.

예전에도 한번 여기서 했는데 만족했거든요.

그래서 또 했답니다. 





일찍 일 마치고 다 같이 고향위향기로 고고고~~

전 회식이 가장 즐거워요ㅎㅎ

뭔가 대학시절 친구들하고 수업 끝나고 놀러가는 기분이잖아요.

저만 그런가요?ㅋㅋ





회식은 푸짐하게 코스요리로 시작!

사실 고향위향기는 코스요리 전문점이거든요.

여기서는 코스요리 먹어줘야 합니다.

메뉴 하나하나 맛도 좋고 또 푸짐하거든요.





간단히 메뉴들이 나오기 시작합니다.

간단하게 미역국~

그 누구도 생일은 아니었지만ㅎㅎ

간이 적당하니 딱 좋았습니다.





와사비버섯무침이란 메뉴~

여기 올 때마다 먹는 메뉴인데요.

저는 여기서 이 메뉴를 처음 보고 처음 먹어봐요ㅎㅎ

제가 와사비를 좋아해서 맛있게 먹습니다.

에피타이저로 굿입니다!





한두가지 메뉴가 나오기 시작합니다.

이건 치즈피자~

치즈가득하니 치즈덕후들을 위한 메뉴입니다.

숫가락으로 퍼먹어야 되요ㅎ





드디어 직원들의 손이 바빠집니다ㅋㅋㅋ

고급회가 주르륵 나왔어요.ㅎㅎ

가운데 랍스터회를 중심으로 참치회가 둘러쌓여 있네요.

역시 회의 생명은 신선도!

신선하니 혀에서 현란한 춤을 춥니다.

이런 식감 오랜만이라 기분이 좋네요.





또 나오는 버터전복구이~

전복의 쫄깃함을 느끼려는 순간 다 녹아버렸어요.

조금 아쉽긴 했지만, 어쩔 수 없었어요.

사이좋게 직원들 하나씩 먹으니 끝ㅋㅋㅋㅋ





이건 가오리찜~

앗싸가오리라고 어렸을 때 입에서 습관적으로 나오던 단어인데ㅋㅋ

이렇게 실제로 먹는건 처음이지 않을까 해요ㅎㅎ

살이 통통한게 맛나더라구요.

간장간도 적당히 되서 더 좋았습니다.





이건 대구지리탕~

대구살이 어찌나 많은지 대구 자체가 엄청 컸나봐요.

참고로 여기 고향위향기 조리음식은 바로 조리해줘요.

그래서 더 맛납니다. 이제 막 한 요리가 가장 맛나잖아요.

물론, 회 같은건 바로바로 해체(?)하구요ㅎㅎ

그래서 청당동맛집으로 유명한거구요.





먹는 도중 화장실 갔다오면서 한컷 찍었네요.

짐하지 않나요?

하지만 이게 끝이 아니죠.

그냥 음식점이면 이 정도에서 끝났을텐데요.

여긴 저희가 회식때마다 오는 청당동맛집!





한우구이가 남았습니다.

지금까지 해산물 위주로 먹었는데요.

육류도 나와야 밸런스가 맞죠ㅎㅎ





바로 불판 갔다 주시고 한우 구워먹습니다.

제가 구웠는데요. 한우는 굽기 쉬워요ㅎㅎ

돼지고기는 이리저리 뒤집고 해야 하지만ㅎㅎ

이건 한두번 뒤집으면 끝!

또 한우는 완전 익히지도 않아도 되요.

한입 먹는데 녹습니다. 녹아~~

직원들 다 배부르다고 하면서 이것도 다 먹네요ㅋㅋ






한우 먹고 진짜 끝으로 생각했는데 나오는 랍스터찜.

랍스터 일부가 회로 나오구요.

나머지 몸통쪽인거 같은데요.

랍스터 해체하면서 요리를 바로 해줘서요.

찜도 입안에서 녹습니다.


정말 이 날 회식 제대로 했네요.

고향위향기에서 몇번 하는거지만 올 때마다 만족입니다.

직원들도 다 좋아하구요ㅎㅎ

한꺼번에 퀄리티 좋은 다양한 음식을 먹을 수 있으니까요.

이만한 곳도 없는듯 합니다.


이상 천안 청당동맛집 고향위향기 회식 후기 마칩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충남 천안시 동남구 청당동 450 | 고향위향기
도움말 Daum 지도

스와니코코 앰플 - 흑 효모 퍼멘테이션 루미너스 앰플 선물 받았어요.스와니코코 앰플 - 흑 효모 퍼멘테이션 루미너스 앰플 선물 받았어요.

Posted at 2018.09.12 20:43 | Posted in 기타★

추석이 다가오면서 선물이 들어오기 시작합니다.

참으로 고마우신 분들입니다. 다들 감사합니다.

어하튼 추석 선물 중 하나. 스와니코코 앰플!

흑 효모 퍼멘테이션 루미너스 앰플이라고 하는데요.

뭔가 럭셔리해보이고 좋아보입니다ㅎㅎ





박스도 고급집니다.

금테가 둘러져 있어요ㅎㅎ

물론 실제 금은 아니겠지만 그래도 럭셔리해보입니다.





열어보니 안은 더욱 럭셔리보이네요ㅎ

이런 화장품은 발라보지 않아서ㅎㅎ

왠지 아까울거 같아요.

저는 그냥 로션 하나만 바르는 사람이거든요ㅎ





스와니코코 앰플이라고 하는데요.

이름은 흑 효모가 들었나봐요.

검은 효모라니..음...신기하죠?

화장품을 오픈하지 않았는데요.

아마 검은색이지 않을까 추측합니다 ㅎ

검은색 화장품은 본 적이 없는데...

정말 검은색일지 궁금합니다.





사실 저는 이거 받고 어머니 드렸어요ㅎㅎ

제가 이런거 바를 클라스는 아니잖아요ㅋㅋㅋ

로션 하나만 발로 됩니다.

아직까지는 그래요ㅎㅎ





근데 이렇게 포스팅하고 나니까요.

한번 발라보고 싶네요.

흑 효모 퍼멘테이션 루미너스 앰플...

뭔가 이름도 멋지잖아요ㅎㅎ

영어로 말하면 다 멋져보이는ㅋㅋㅋㅋ



빽다방 호두크런치 맛나게 먹었습니다.빽다방 호두크런치 맛나게 먹었습니다.

Posted at 2018.09.11 18:49 | Posted in 일상 생각 & 의견 & 아이디어/음식 & 맛집

이 여름의 끝자락에 빽다방 오랜만에 갔어요.

아직은 조금 더우니 호두크런치 아이스크림 먹었습니다.

오랜만에 먹으니 맛나더라구요ㅎㅎ





서귀포의 한 빽다방~

홀로 이런데 오는 것도 오랜만~

요즘은 혼자 이런데 잘도 들어갑니다ㅋ

뭐 혼자 고기도 구워먹는데 이런 곳 쯤이얔ㅋㅋ





나의 입안을 온통 호두맛으로 변하게 만든 호두크런치~

맛납니다. 아이스크림이랑 같이 먹으니 더 맛난듯ㅎㅎ

간단한 레시피지만 이거 싫어하는 분들 없을듯..

물론 견과류 알러지 있는 분들 빼구요~~





살짝 커피시럽인가?

뭔가 뿌려져 있어서 더 맛나더라구요.

역새 백종원 선생이 뭔가 잘 압니다.

이런 메뉴들이 제가 봤을 때 빽다방이 최초라는 생각이거든요.

여러모로 대단한 사람인듯 합니다.





먹기 전에 요리조리 사진찍고~~ㅋㅋ

어차피 먹기 시작하면 금방 없어질거니까ㅋㅋㅋ

뜸 좀 들였습니다ㅋㅋㅋ





이거 보세요. 한입 먹는데 벌써 바닥이 보일라고 합니다ㅋㅋㅋ

빽다방 호두크런치~ 이거 맛나요ㅋㅋㅋ 

자주 먹진 못하지만, 먹을 때마다 굿입니다.

근데 가성비는 조금 딸리는듯...

마크에서 바닐라 아이스크림 큰거 하나 사고 아몬드 하나 사면요.

음..그게 좀 더 가성비가 좋을듯 합니다ㅋ

그러면 굳이 빽다방 호두크런치 먹을 필요 없을거 같아요ㅎㅎ

스포츠토토 결국 먹튀에 당하게 될 것입니다.스포츠토토 결국 먹튀에 당하게 될 것입니다.

Posted at 2018.09.10 17:26 | Posted in 기타★

스포츠토토 결국 먹튀에 당하게 될 것입니다.

정말 너무나도 많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당하게 되요.

이게 마치 산에 가면 어쩔 수 없이 모기에 물리는 것과 같습니다.

모기에 안 물릴려고 옷 두껍게 입어도 결국 물리잖아요.

먹튀도 조심조심한다고 해도 당하게 됩니다.





점점 교묘해지고 지능화되고 있습니다.

요즘은 편리하게 온라인으로 많이하는데요. 

보통 사람들은 이들이 먹튀인지 아닌지 알 수가 없어요.

베트맨이라는 곳도 피싱사이트처럼 생기고 있으니까요.

정말 스포츠토토 하는데 조심해야 합니다.

눈 뜬 장님처럼 당하는게 다반사에요.







먹튀안당하는 방법은 딱 한가지!

미리 체크하는 수밖에 없어요.

제가 자주 가는 커뮤니티 사이트가 있는데요.

여기서는 먹튀하는 곳들을 회원간 공유하고 있거든요.

상부상조 먹튀당한 사람들끼리 힘도 되구요.

이런 곳에서 공유되는 정보가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한번 커뮤니티 가셔서요.

검색해보시면 간단합니다.

만약 검색하는것에 익숙하지 않다면요.

고객센터에 바로 문의하셔도 됩니다.

24시간 상담가능이라고 하니까요.

편한 시간대에 문의하면 될 듯 합니다.

검색하거나 문의하는데 얼마 안걸려요.

저도 해봤는데 5분도 채 걸리지 않더라구요.





사실 스포츠토토 할 때 분석 많이 하잖아요.

그런데 제 개인적으로 봤을 때 분석하는건 정말 무의미합니다.

적중에 필요한건 분석 1% 운 99% 인거 같아요.

분석해도 거의 소용없다는 뜻이죠.





그리고 만약 운이 좋아 적중된다면 역시나 먹튀 안당하는게 중요합니다.

그러니 미리미리 꼭 체크해서 안전한 곳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제 지인도 한번 당했는데 정말 사람꼴이 말이 아닙니다.

식음을 전폐하고 벽만 보고 있는데요.

저는 무슨 식물인간 보는 줄 알았어요.

이 사람이 좀 크게 들어갔거든요.





여하튼 스포츠토토 할 때 걱정 없이 모두 적중되었음 좋겠습니다.

적중 가즈앗!



홈플러스 치킨 양념 맛나네요!홈플러스 치킨 양념 맛나네요!

Posted at 2018.09.09 11:58 | Posted in 일상 생각 & 의견 & 아이디어/음식 & 맛집

얼마전 홈플러스 치킨 사먹었습니다.

보통 대형마트에서 파는 조리음식은 잘 안먹는데요.

눈에 보이기에 하나 샀어요ㅎㅎ

양념으로 말이죠ㅎㅎ





홈플러스 치킨 맛나더라구요ㅎㅎ

이게 소스도 제 스타일이구요.

치킨도 아주 큽니다.

고기질도 좋았구요.




만원 조금 넘게 주고 샀는데요.

가성비는 최고인듯 합니다.

보통 이정도면 2만원 가까이 주고 먹어야 하잖아요.

그리고 그렇게 먹어도 치킨은 작구요.





그런거 따지면 홈플러스 치킨 굿입니다. 

대형마트 조리음식 많이 좋아진거 같아요.

물론, 이게 지점마다 다를 수도 있을듯 하네요.





우리 동네는 정말 맛이 좋았거든요.

주변에 홈플러스 있고, 치킨 땡기면요.

한번 사먹어보시길!





요즘 치킨 끊었는데 이거 때문에 다시 시작해야겠어요ㅎㅎ

물론 매일 먹는건 힘들고 일주일에 한번꼴로?

근데 이게 양이 많이 없더라구요.

이거 경쟁이 심해서 겟 하는데 조금 힘들듯 합니다ㅎ